본문 바로가기
예능

[뱀선생] 복면가왕 - 충격 쇼킹했던 피에스타 랩퍼 예지의 보컬 라이브 실력

by 뱀선생 2017. 5. 14.
반응형

[뱀선생] 복면가왕 - 충격 쇼킹했던 피에스타 랩퍼 예지의 보컬 라이브 실력


mbc 일요일 예능 미스터리 음악쇼 복면가왕 111회 20170514




'날 따라해봐요 에어로빅소녀' VS '고마쎄리 손 한번 잡아주이소 탱고걸' 듀엣곡 - 뱅뱅뱅


'에어로빅소녀'와 '탱고걸'의 듀엣 무대! 빵야~빵야~빵야~♬ 

에어로빅소녀와 탱고걸의 1라운드 듀엣 무대 원곡 빅뱅 뱅뱅뱅 라이브 무대 영상.


탱고걸의 태양 맞먹는 커버 댄스!!

태양 나만바라봐 커버 댄스를 추는 피에스타 예지.



'고마쎄리 손 한번 잡아주이소 탱고걸'의 정체공개!


고마쎄리 손 한번 잡아주이소 탱고걸의 정체는 피에스타 예지.

다비치 미워도 사랑하니까 라이브 무대를 보여주는데 언프리티 랩스타 미친개로 랩퍼인줄만 알았지 레알 발라드 가수인줄.

보컬 미쳤다 ㅋㅋㅋㅋㅋㅋ

정체 공개 후 인터뷰하는데 원래 춤을 췄다가 가수의 꿈을 가지고 보컬로 회사에 합격한 뒤 그 다음 7년동안 랩을 트레이닝 연습했다고 ㅋㅋㅋㅋ

이 정도가 서브보컬인데 그럼 피에스타의 메인보컬은 얼마나 노래를 잘 부르냐며 신기해하는 조장혁 ㅋㅋㅋㅋ

이야 이정도로 춤, 보컬, 댄스 3박자가 되야 걸그룹을 하는건가... 근데 피에스타 그나마 짠해빼곤 히트한 노래가 -_-;;;

어쨌거나 레알 쇼킹했음 피에스타 예지 쩐다 ㅋㅋㅋㅋ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