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예능

[뱀선생] 아는형님 싸이 편 - 싸이 New Face, I Luv It 신곡 무대 feat.김영철따르릉 ㅋ

by 뱀선생 2017. 5. 13.
반응형

[뱀선생] 아는형님 싸이 편 - 싸이 New Face, I Luv It 신곡 무대 feat.김영철따르릉 ㅋ


jtbc 토요일 예능 아는형님 75회 20170513

이번주 아형 게스트는 월드스타 강남스타일 싸이 ㅋㅋㅋㅋ


그리고 모모랜드와 김영철이 함께한 홍진영 작사작곡의 따르릉 무대 ㅋㅋㅋㅋ




김영철X모모랜드 '따르릉'♪ 신인가수(?)의 100% 립싱크 무대!


김영철, 행사 때문에 형님 학교 무단결석!? 

이 때 불쑥 모모랜드와 함께 등장한 김영철 (타이밍 굿) 

김영철X모모랜드, '따르릉'♪ 무대 전격 공개! 

그런데… 싸이 '강남스타일'이 자꾸만 생각나~ (ㅋㅋ)

이수근 미쳤다 레알 센스 천재 ㅋㅋㅋㅋㅋ
오빤 강남스타일 옵옵옵 옵빤 강남스타일 따르릉 따르릉 전화 받는 오빤 강남스타일 ㅋㅋㅋㅋㅋ


[선공개] 교실 바닥(!)에서 무대 최초 공개! 싸이의 신곡 'New Face'♪

아는 형님에 나왔던 비의 콘셉트를 다 잡아준 싸이! 

서장훈, 싸이에게 비의 '최고의 사랑' 작곡가 싸이 언급 부탁받았다? 

부자들끼리 다 해 먹는(?) 본격 부자 연합 싸이X서장훈 

(따르릉과 나란히) 교실 바닥(!)에서 싸이 신곡 'New Face' 최초 공개!! 

박력 박력 싸이표 댄스 폭발! 이게 바로 싸이다! (와우~) 


[겨땀파크] '싸이 고로쇠 수액' 받아서 미국에 팔까? (벌써 이럼;;)

싸이, 신곡 'New Face' 무대 한 번에 겨땀파크 개장! 

(본인도 어리둥절) 벌써 이럴 건 아닌데…(;;) 

싸이 춤 한번 보고 따라추는 김희철? 뭔가 냄새가 나는데~~ 

밖에까지 진출한 겨땀, 화끈하게 보여주기 "아는 형님 만세!"

김희철 슈퍼주니어 댄스가수 클라스를 보여주는 안무 습득 능력 ㅋㅋㅋㅋ


(손짓주의) 싸이도 감탄하는 '돌+아이' 경훈의 상상력! '거인 락스핀'

2002년, '챔피언' 부르던 장훈에게서 연예인 끼를 본 싸이 

뭔가 농구랑 관련됐을 것 같은 쌈자 

"싸이를 손가락에 올리고 돌리며 불렀어!" 

경훈의 상상력에 감탄하는 싸이 "돌I구나?" (ㅋㅋㅋ)

세상을 보는 눈의 기준이 남다른 쌈자 ㅋ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