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예능

[뱀선생] 어느날 갑자기 백만원 - 악동뮤지션, 박준형, 신동, 택연 탕진잼 지름잼

by 뱀선생 2017. 5. 12.
반응형

[뱀선생] 어느날 갑자기 백만원 - 악동뮤지션, 박준형, 신동, 택연 탕진잼 지름잼


olive 목요일 예능 어느날 갑자기 백만원 1회 20170511

이번주 백만원 첫방송 게스트는 악동뮤지션 찬혁, 수현, god 박준형, 슈퍼주니어 신동, 2pm 옥택연


악동뮤지션은 백만원으로 여행

박준형은 백만원으로 출산 아기 용품 준비

신동은 백만원으로 친한 동생들과 먹방 막지름 

육개장 + 제육 11인분 먹고 바로 돼지고기 특수 부위 모듬 구이 맛집 ㅋㅋㅋㅋ

옥택연은 백만원으로 미국 캠핑카 여행 ㅋㅋㅋㅋ




백만원 받고 탕진잼에 '흥폭발'한 악동뮤지션




백만원으로 세부 도착! 악동뮤지션 "나 지금 꿈인거 같아"


핀리핀 세부 보홀



박준형, 해녀 아주머니들과 서로 안 깎는다고(?) 아웅다웅


울산 돌미역이 최고라고 해서 울산까지 날아가서 해녀들에게 돌미역 구매하는 뺌종대왕 ㅋㅋㅋㅋ



신동, 백만원으로 만든 ′돼직비디오′ 맛보기




백만원으로 미국 간 택연의 시크릿 팁, '1달러 캠핑카'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