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예능

[뱀선생] 해피투게더3 498회 - 남궁민, 2pm 준호, 트와이스 사냐, 쯔위, 황승언, 왕지원 편

by 뱀선생 2017. 5. 12.
반응형

[뱀선생] 해피투게더3 498회 - 남궁민, 2pm 준호, 트와이스 사냐, 쯔위, 황승언, 왕지원 편


kbs 목요일 예능 해피투게더 시즌3 498회 20170511 이 구역의 짱은 나야 나 특집 편.

이번주 해투3 게스트는 남궁민, 2pm 준호, 트와이스 사냐, 쯔위, 황승언, 왕지원 출연.




왕지원, "발레 에이스 였으나 부상으로 꿈 접었다"


엄친딸이라는 왕지원.

아빠가 고위 공직자라고 ㅋㅋㅋㅋ

아버지는 차관급 공무원, 외할아버지는 국제그룹 창업주 프로스펙스 반갑 ㅋㅋㅋㅋ



황승언, "조인성과 영화 더킹에서 베드신 촬영 했으나 편집…"




황승언의 최강 노필터 토크! "운동은 했는데 보여줄 곳이 없어서"

황승언 맥심 화보녀 ㅋㅋㅋㅋㅋ

섹시 화보 찍은 이유로 맨날 운동했는데 보여줄데가 없어서 아까웠다고 ㅋㅋㅋㅋ

맨날 집에서 청소하면서 나만 봤다나? ㅋㅋㅋㅋ



준호, "활동 안하는 줄 알지만 열심히 하고 있다!"


ㅋㅋㅋㅋ 2pm 지금은 국내 활동은 별로 없지만 해외에서는 잘나간다고~

지금도 jyp 수입 1등은 트와이스가 아니라 2pm ㅋㅋㅋㅋㅋ

역시 콘서트 공연 수입이 짱인가봄 ㅋㅋㅋㅋㅋ



엄현경, 준호 제치고 감정 과잉 고라니 퀸 등극!


ㅋㅋㅋㅋㅋ 데뷔 초 리틀 비 라고 불렸던 준호

같은 회사 선배인 비가 딱히 좋아하진 않았던것 같다고 ㅋㅋㅋㅋ

개못생겼어 디스 ㅋㅋㅋㅋㅋㅋ

고라니 울음소리 ㅋㅋㅋㅋㅋㅋ



쯔위 잡는 쭈구리 박명수 ㅋㅋㅋㅋ

녹녹 일반버전과 직캠버전보고 뭐가 다르냐고 나 농락해?! ㅋㅋㅋㅋ

트와이스 신곡 시그널 안무 박진영이 도와줬다나? 안무 유출잼 ㅋ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