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예능

[뱀선생] 나혼자산다 - 이시언 일본 시즈오카 여행, 기안84 아트카 도색 ㅋㅋㅋ

by 뱀선생 2017. 5. 8.
반응형

[뱀선생] 나혼자산다 - 이시언 일본 시즈오카 여행, 기안84 아트카 도색 ㅋㅋㅋ


mbc 금요일 예능 나 혼자 산다 203회 20170505 어린이날 세얼간이 특집 ㅋㅋㅋㅋ


헨리 제주도 여행

이시언 일본 시즈오카 1박2일 여행

기안84 자동차 아트카 도색


요즘 나혼자산다 레알 개웃김 ㅋㅋㅋㅋㅋㅋ


<이시언의 일본 시즈오카 여행 계획표>

프라모델 회사 타미야 본사 탐방

하비스퀘어 초밥 맛집

게임 중고 매장

선물용 고추냉이 와사비 전문점

건담 카페

어묵 맛집



헨리, 제주도 매력에 홀릭! '보말라면'


헨리의 제주도 먹방 힐링 여행.

제주도 게스트하우스 펜션 사장님이 보말라면까지 ㅋㅋㅋㅋㅋ

연리지비자나무와 한라산 제주도 리얼 물 ㅋㅋㅋㅋ



'진심은 전해진다' 국경을 뛰어넘는 이시언의 소통


ㅋㅋㅋㅋㅋ 오늘은챔피언 미니카 회사

와따시와이시언데스 번역기 개그 개웃김 ㅋㅋㅋㅋㅋㅋ



이시언, 노다지 중고샵 득템에 덩실덩실~!


파이널판타지6 명작 게임팩, 드래곤볼 신룡 피규어, 세가 새턴 중고 게임기 득템한 이시언 ㅋㅋㅋㅋ

레알 행복해하며 하루종일 있을 수 있다며 덩실덩실~



이시언, 꿀맛 어묵에 오역 의심되는 기무라 타쿠야까지!


ㅋㅋㅋㅋㅋ 일본 시즈오카 오뎅 거리 맛집

번역기 개그 터진다 한국의 기무라 타쿠야 ㅋㅋㅋㅋㅋ

짱구가 그랬다며 무가 맛있는집이 맛집이라나? ㅋ



앤디 워홀 빙의! 기안 워홀의 아트카 탄생


기안84의 아트카 페인트 도색 ㅋㅋㅋㅋㅋ

그래도 나름 이쁜듯 다만 페인트 떡칠되서 문이 잘 안열려 ㅋㅋㅋㅋㅋ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