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악

[뱀선생] 복면가왕 110회 - 소향 안아줘, 이세준 금지된 사랑 역대급 라이브 무대

by 뱀선생 2017. 5. 8.
반응형

[뱀선생] 복면가왕 110회 - 소향 안아줘, 이세준 금지된 사랑 역대급 라이브 무대


mbc 일요일 예능 미스터리 음악쇼 복면가왕 110회 20170507


이번주 복면가왕에서 좋았던 라이브 4개

(정기고 기대했는데 말리꽃 별로... 안어울리는것 같음. 터졌어야하는데 넘 감은 느낌 -_-;;;)

특히 이세준 금지된 사랑과 소향의 안아줘는 복면가왕 역대급 무대에 들어갈것 같음 ㅋㅋㅋㅋ

(노래 듣고 카이가 울던데 감정 개쩜. 조장혁이 겨울왕국 느낌이라던데 그래서 디즈니 영화 모아나 한국판 OST에 캐스팅된건가 CG ㅋㅋㅋ)



'노래9단 흥부자댁'의 가왕 방어전 - 안아줘


세계 문화 유산 지정이 필요한(?) '노래9단 흥부자댁'의 가왕 방어전! 

캬~ 복면가왕 나와서 역대급 레전드 무대를 찍는 소향의 정준일 안아줘 라이브 무대 영상 ㅋㅋㅋㅋ
소향보고 고음병에 감정, 감성이 없다고 까던 사람들을 닥치게 만드는 무대일듯
첫 소절부터 쩔었다 ㅋ
(77대22로 이겼는데 음악대장 하현우가 캣츠걸 차지연을 꺽은 스코어라나 -_-;;;;)


'훌라훌라훌라 효자가수 카네이션맨'의 2라운드 무대! - 금지된 사랑


카리스마 폭발하는 '카네이션맨'의 2라운드 무대! 

유리상자 이세준이 부르는 김경호 금지된 사랑 라이브 무대 영상.
캬~ 3라운드 천일동안보다 2라운드 금지된 사랑이 훨씬 좋았다 ㅋㅋㅋㅋㅋ
박준형이 킹이라는 감상평을 내놨는데 뭔가 어울리는 부드러움과 강함이 공존하는 복면가왕 역대급 무대.


'내 노래에 물개박수 아기 물개'의 2라운드 무대! - 바람기억

포근하게 무대를 감싼 '내 노래에 물개박수 아기물개' 2라운드 무대! 

케이팝스타 우승자 출신인 박지민의 바람기억 라이브 무대 영상.
목소리 좋다~ 꽤나 담담히 부르길래 순간 노래 잘하는 배우인가 했다 ㅋㅋㅋ


'내 이름은 김빵순'의 2라운드 무대! - 그때 그 사람

여유 넘치는 '내 이름은 김빵순'의 2라운드 무대! 

인디 걸그룹 ㅋㅋㅋ 바버렛츠 안신애가 부른 심수봉 그때 그 사람 라이브 무대 영상.

캬~ 역시나 안신애 노래 잘한당~ 소울 재즈 캬~

케이윌이 추천했다나? 백지영 내 귀의 캔디 앞 부분이 본인의 목소리라고 함 ㅋ

바버렛츠 소곡집 #1 앨범 좋음 추천.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