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예능

[뱀선생] 아는형님 비투비 편 - 개터지는 육성재 쌈자 성대모사 두성 모창

by 뱀선생 2017. 5. 7.
반응형

[뱀선생] 아는형님 비투비 편 - 개터지는 육성재 쌈자 성대모사 두성 모창 ㅋㅋㅋㅋ


jtbc 토요일 예능 아는 형님 74회 20170506

이번주 아형 게스트는 비투비 (BTOB) 서은광, 이민혁, 이창섭, 임현식, 프니엘, 정일훈, 육성재

(참고로 다음주 아는형님 게스트는 강남스타일 성공 이후 재미를 잃었다는 싸이 ㅋㅋㅋㅋ)


이번주 아는형님 비투비 나왔는데 꿀잼 ㅋㅋㅋㅋ

원래 예능으로 유명한 아이돌이긴했는데 아는형님들이랑 궁합이 잘 맞은듯 

강호동이 뭐라고 제안 하는데 이게 뭔 소리냐며 못 알아먹는 프니엘 ㅋㅋㅋㅋ

거기에 육잘또가 하드캐리 개웃김 ㅋㅋㅋㅋㅋ

아일랜드의 수도는? 멍때린 실버라이트 ㅋ



육성재X민경훈의 두성 하모니 'My Love'♪ 두성 화산 동반 분출!


만능돌 육성재의 민경훈 모창! 버즈의 'My Love'♪ 

가슴에 얹은 손에 팔랑거리는 손가락까지 완벽! 

모두를 열광케 한 성재의 완벽 모창에 형님들 홀릭♥ 

원곡 가수 민경훈 합류에 두성 화산 동반 분출♨



육성재, 김동률 완벽 성대모사! 대세 만능돌 입증☆


현식의 이정 모창에 이어 다른 성대모사 들어보려는데… 

육성재 "(불쑥) 그럼 내가 하나 더 해도 돼?" 

생각지 못한 적극성에 당황한 형님들 (ㅋㅋ) 

육동률 출격! 김동률 완벽 성대모사로 대세 만능돌 입증



(고음 쫙쫙-) 은광이가 부르는 소찬휘 'Tears'♪ 광창력 폭발!

고음 쫙쫙 올라가는 은광이가 부르는 소찬휘 'Tears'♪ 

(깜놀) 심지어 남자 키가 아닌 원곡 여자 키로!? 

잊지는 마 내 사랑을 너는 내 안에 있어↗↗↗ 광창력 폭발! 

이제야 연예인 관상이 보이는 은광 (銀光, Silver Light)



임현식이 부르는 아버지(임지훈)의 노래 '회상'&'사랑의 썰물'♪

첫 소절만으로도 형님들의 뜨거운 반응! 

노래 '회상'의 주인공이자 현식의 아버지, 임지훈 

"우~ 돌아선 그 사람, 우~ 생각나네…"♪ 

아버지를 닮은 담담하면서도 울림 있는 목소리!

강호동 방송에서 실검 2위라고 예언 했는뎈ㅋㅋㅋㅋ 임지훈 님 지금 실검 1위 ㅋㅋㅋㅋ



[단독] 서장훈 비리(?) 폭로하는 아들 쌈자 "재산 그렇게 모았어?"

게임 중, 경훈이에게 악마의 속삭임으로 꼬시던 장훈 

반칙은 나쁘다고 거절하던 경훈, 결국 서장훈의 비리 폭로! 

"이 비리로 가득한 사람을 보게나! 재산 그렇게 모았어??" 

(단독) 6천억 재벌가 서장훈, 아들 쌈자의 폭로로 비리 발각?!

ㅋㅋㅋㅋㅋ 쌈자 돌직구 지렸다
이 비리로 가득한 사람보게나!????!!ㅋ ㅋ그렇게 재산모았어,?!!????ㅋㄱㄱㅋ


주인공 된 창섭이에게 쏟아진 물벼락(촤악) "형이, 미안하다!"


99초 미션에 성공한 형님들! 평균연령 41.8세의 극적인 승리☆ 

벌칙으로 '물벼락'에 당첨된 창섭이 (이게 기회야!) 

볼링으로 시동 거는 강호동, 시원하게 완벽 스트라이크! 

물 한 바가지에 대역죄인 된 호동, 결국 양동이째로 "미안하다 창섭아!"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