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악

[뱀선생] 해투3 - 샘김, 정승환,이진아, 권진아 등 안테나 소속사 라이브 ㅋ

by 뱀선생 2017. 5. 5.
반응형

[뱀선생] 해투3 - 샘김, 정승환,이진아, 권진아 등 안테나 소속사 라이브 ㅋ


불후의 해투팝스타 특집


MC 전현무

심사의원 4인

YJ, G-PARK, 용감한 형체, 배우 엄현경


우승 상금 3억걸고 싸우던 사람들이 뮤비 걸고 싸운다고 ㅋㅋㅋ



샘김의 보이스로 새로워진 ‘불장난‘


블랙핑크의 불장난을 샘김 스타일로 편곡한 라이브.

샘김 I AM SAM 앨범 NO눈치 첨 듣자마자 팬 됐는데 역시 샘김 쩔어 ㅋㅋㅋㅋ

요즘 도깨비 OST, 아이유 앨범에도 참여하고 점점 활동반경을 늘려가서 좋음.

새 앨범 좀 내줘라~



세상 슬픈 노래 정승환의 ‘PICK ME‘


슬픈노래로 바꾼 정슨환의 픽미 ㅋㅋㅋㅋ

춤 안췄다고 탈락시키는 박명수~



페퍼톤스, 이 사람들 사기꾼인가?!

물론 객원보컬 쓰기도 하던 보컬보다는 노래를 잘만들던 밴드라 개그로 승부하는 페퍼톤스 ㅋㅋㅋㅋㅋ

루시드폴 성대모사라는데 다들 루시드폴 노래를 몰라 -_-ㅋ

이장원은 지코 노래 ㅋㅋㅋㅋㅋㅋ



자기만의 색깔로 확 바꾼 이진아 ‘백세인생‘, 권진아 ‘TT‘


이진아 백세인생, 권진아 TT 라이브 영상

권진아 티티는 미쳤네 개좋음ㅋㅋㅋㅋ

박명수 심사평 개터짐. 이쁜데 왜 눈을 감고 했으깡? ㅋㅋㅋㅋ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