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예능

[뱀선생] 해피투게더 안테나 편 - 유희열, 권진아 등 안테나 패밀리 편 레전드 ㅋ

by 뱀선생 2017. 5. 5.
반응형

[뱀선생] 해피투게더 안테나 편 - 유희열, 정승환, 권진아 등 안테나 패밀리 편 레전드 ㅋ


kbs 목요일 예능 해피투게더3 497회 20170504 안테나 소속사 패밀리 편.

이번주 해투3 게스트로는 유희열, 정재형, 페퍼톤스 신재평 이상원, 정승환, 샘김, 권진아, 이진아 가 출연.


예전에 주간아이돌에서도 유희열 + 안테나 엔젤스 조합으로 크리스마트 특집 꿀잼이였는데

오늘 해투에서도 레전드 찍은듯 ㅋㅋㅋㅋㅋ

무한도전에서 이미 친한 유재석, 박명수, 유희열, 정재형 조합이 개터짐 ㅋㅋㅋㅋㅋ

박명수 드립 컨디션 최고~!

(생각해보니 주간아이돌에서도 정형돈, 데프콘 무도 출신 -_-ㅋ)

황금 연휴기간에 심심하면 한번 찾아 보세요. 레알 추천함 ㅋㅋㅋㅋㅋ



사장님 나빠요!!! 사장님이 사준 음식먹고 체했어요!


방송에서 보이는 유희열과 달리 회사에서는 과묵한 상남자 사장님이라고 ㅋㅋㅋㅋ

카메라만  돌면 사람이 바뀐다고 폭로하는 정승환.

권진아, 막내딸처럼 챙기지만 때론 독설도 날리는 아버지 같다고 폭로 ㅋㅋㅋㅋ

k팝스타 할 때보다 훨씬 더 쎄다고....

노래 다 읽힌다 지겹다 등등 독하다고 함. 

잘 되라는 말인줄 알지만 그래도 잠도 못자고 막 체했다고 ㅜ

운적도 있고 혼 낸다음 맛있는거 사주는데 그거 먹고 또 체했다고 ㅋㅋㅋㅋㅋ

유재석에게 대형기획사에서 하는건 우리도 다 한다고 무시하지 말라고 하는 유희열~



안테나 영입기준 100% 외모!! 소속 아티스트 ‘어리둥절‘


소속 아티스트 어리둥절행~

아예 없는건 이야기 하지 않는다 그 안에 1그램 씩은 있다고 ㅋㅋㅋㅋ

정승환 뜻밖의 뻔뻔함에 깜놀 ㅋㅋㅋㅋ

안테나의 다니엘헤니 유희열

안테나 오다기리 죠 정재형

안테나 박보검 정승환

안테나 태양 샘김

안테나 수지 권진아

안테나 아오이 유우 이진아

안테나 발리우드 배우 이장원



이장원, 공부비법은 학원?! "학원 엄청 다녔는데요?"


카이스트 듀오 페퍼톤스 이장원, 신재평의 공부비결 ㅋㅋㅋㅋ

머리 아프면 수학문제 풀었다고 함.

그냥 공부는 재능 ㅋㅋㅋㅋㅋ

공부를 하나도 안하는 날을 없다, 대신 할당량 채우면 신나게 놀기.

박명수 드립 오늘 미쳤음 개터진다 ㅋㅋㅋㅋ

이렇게 머리 좋은사람들 풀어주라고 사이버 수사대로 보네자고 ㅋㅋㅋㅋㅋ

회사 내에서도 수익이 그리 좋은 편이 아니라서 인터넷 강사로 돌리겠다는 유희열 드립 ㅋ


유희열, 서울대 합격의 비밀은 바로 오락실?!


서울대 작곡과 1년만에 합격한 천재 유희열.

이걸 오락실 독수리타법 갈기는걸로 개드립치는 센스~

헝가리 작곡가 버르토크로 실기 시험이 바껴서 가능했다나? ㅋㅋㅋㅋ

서울대에서 천재로 통했다고 ㅋㅋㅋㅋ



권진아, 정재형 박치! 유희열 음치! 팩트 폭발!!!


유희열은 음치, 정재형은 박치 팩트폭행 날리는 권진아 ㅋㅋㅋㅋ

순정마초~~~~~ 오랜만 ㅋㅋㅋㅋ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