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예능

[뱀선생] 캬~ 드디어 넷플릭스 미드판 어벤저스인 디펜더스 공식 예고편 공개!!!!!

by 뱀선생 2017. 5. 4.
반응형

[뱀선생] 캬~ 드디어 넷플릭스 미드판 어벤저스인 디펜더스 공식 예고편 공개!!!!!


ㅋㅋㅋㅋㅋㅋㅋ 방금 공개된 마블 디펜더스 공식 예고편~!!!!

다행히도 한국 넷플릭스 채널에도 바로 업로드 되네요 ㅋ


데어데블, 제시카존스, 루크케이지, 아이언피스트 4작품의 슈퍼히어로가 뭉친

미국 드라마 판 어벤저스인 마블 디펜더스.

2017년 8월 전 세계 런칭된다고 합니다.


완전 기대합니다~!!!!


뉴욕 경찰(아마도 루크케이지에서 나왔던 기억)에게 조사 받는 제시카 존스를 찾아온 매튜 ㅋㅋㅋㅋ

난 변호사라며 ㅋㅋㅋㅋㅋ

예고편 첫 장면부터 개쩜~


넷플릭스 공식 유튜브 채널 - 마블 디펜더스 한글판 공식 예고편


마블의 차세대 슈퍼히어로 군단을 맞이하라! 

데어데블(찰리 콕스)과 제시카 존스(크리스틴 리터), 루크 케이지(마이크 콜터), 아이언 피스트(핀 존스)가 《마블 디펜더스》로 뭉친다. 

이 고독한 영웅들을 이어주는 임무는 단 하나, 뉴욕을 구하는 것. 

자기만의 시련을 짊어지고 고뇌하던 네 명의 영웅들은 함께하는 순간 더욱 강해진다는 사실을 깨닫는다. 

2017년 8월 전 세계에 공개되는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