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예능

[뱀선생] 주간아이돌 위너 편 - 의외로 정형돈과 주고 받는 문자 웃긴 양현석

by 뱀선생 2017. 5. 4.
반응형

[뱀선생] 주간아이돌 위너 편 - 의외로 정형돈과 주고 받는 문자 웃긴 양현석


mbcevery1 수요일 예능 주간 아이돌 301호 20170503

이번주 금주의 아이돌 게스트는 위너 강승윤, 송민호, 이승훈, 김진우




YG님 섬기기를 친부모보다 잘한다 카더라...




무슨 곡인지 몰라도 눈치껏 맞추는 댄스!!


위너 랜덤 플레이 댄스.



센스 만점이십니다 사장님!!


강승윤의 스마트폰을 통해 YG 양현석과 정형돈, 데프콘 문자 대담  ㅋㅋㅋㅋㅋ

서로 센스가 ㅋㅋㅋㅋㅋ



기대를 저버리지 않는 송모지리의 활약!!


나영석의 남자 송민호 ㅋㅋㅋㅋ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