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예능

[뱀선생] 라디오스타 525회 - 이태곤 폭행 시비 썰, 트와이스 작곡가 라도, 소유 미용 뷰티

by 뱀선생 2017. 5. 4.
반응형

[뱀선생] 라디오스타 525회 - 이태곤 폭행 시비 썰, 트와이스 작곡가 라도, 소유 미용 뷰티


mbc 수요일 예능 라디오스타 525회 20170504 오 나의 능력자들 특집.

이번주 라스 게스트는 이태곤, 씨스타 소유, 블랙아이드필승 라도, 박성광.


폭행 시비 대형 떡밥을 들고 제발로 라스에 찾아온 이태곤이라고 ㅋㅋㅋㅋㅋ



최초 공개! 이태곤 폭행 시비 전말!


얼크하게 취한 취객 3명이 악수를 청했다고 함.

어이 이런식으로 하니까 느낌이 안좋았지만 기사와는 달리 악수를 해줬다고....

피해야겠다고 생각했는데 비아냥거리고 삿대질해서 꾹 참고 좋게 마무리하려고 했는데 주먹이 날아왔다고 -_-;;;

사건이 일어났던곳이 또봉이네 통닭집 호프집에서 동창회가 있었다나 ㅋㅋㅋㅋㅋ

3명이라 한명이 이태곤을 붙잡고 있었고 2명이서 공격했다고함;;;;

반격해야하나 고민했다고 함. 쌍방폭행, 가해자가 되버리는 상황.
치킨집 아주머니가 태곤 씨 때리면안된다고 경찰불렀다고...

나중에 검찰에서 다시 만났다고 함. 

지금 현재상황으로는 이태곤은 폭행 혐의 벗고 가해자들은 형사 재판 중이라고....



이태곤, 사건 후 은퇴하고 횟집을 하려고 생각했다


기사에 도배되고 왼쪽 코뼈가 밀려들어가서 배우로서 힘들것 같아서 은퇴하고 자연산 횟집을 하려고 했다고 함.



소유, 연습생 시절 하이라이트의 헤어, 메이크업을 도맡았다?!


미용 자격증을 땄었다는 시스타 소유.

연습생 시절 포미닛, 비스트, 하이라이트 등의 헤어 같은걸 다 해줬다고 ㅋㅋㅋㅋ

전문 자격증 포스~



라도, 구라이스 무대에 '충격' 다신 없었으면..


작곡가 블랙아이드필승 라도. 전라도 출신이라 이름을 라도 ㅋㅋㅋㅋ

만들었던 작곡 유명 노래로는 시스타 터치 마이 바디, 트와이스 우아하게 치얼업 TT 등등

트러블메이커, 미스에이 다른 남자 말고 너

본인이 가장 애정하는 노래로는 에이핑크 내가 설렐 수 있게 ㅋ

주지훈 닮았는데 코는 성형수술 한거라고 고백 ㅋㅋㅋㅋ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