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머 + 읽을거리

[뱀선생] 가디언즈 오브 갤럭시 VOL 2 레고 신제품 ㅋㅋㅋㅋ

by 뱀선생 2017. 5. 2.
반응형

[뱀선생] 가디언즈 오브 갤럭시 2 레고 신제품 ㅋㅋㅋㅋ


마블의 슈퍼히어로 영화 가디언즈 오브 갤럭시 VOL.2 (Guardians of the Galaxy VOL. 2, 2017)이

2017년 5월 2일 오늘 개봉했습니다~ ㅋ


1편을 정말 재미있게 봤는데 

이번 황금 연휴기간을 맞이해 관객수 초대박이 나려나? ㅋㅋㅋㅋ

(저도 욘두와 베이비 그루트보러 꼭 가보려고 함. 아님 나중에 소장용 블루레이 사던지 ㅋ)



어쨌거나 가오갤2 개봉기념으로 심심해서 찾아본 가오갤2 레고 신제품들~!!



레고 수퍼히어로 가디언즈 오브 갤럭시 시리즈


1. 레고 슈퍼히어로 76081 밀라노 대 아빌리스크

가디언즈 오브 갤럭시 멤버인 가모라, 드랙스, 스타로드, 베이비그루트 레고와

가디언즈 오브 갤럭시 멤버들이 조종하는 밀라노 우주선.

+ 애뉼락스 배터리를 지키고 있는 촉수 괴물 아빌리스크 레고로 구성됨 ㅋㅋㅋㅋ

가격은 약 6만원 대.



2. 레고 슈퍼히어로 76080 아이샤의 복수

스타로드, 베이비 그루트, 아이샤, 욘두 캐릭터 레고

+ 아이샤가 조종하는 골드 드론 우주선

+ 욘두의 레이저 드릴 이 포함된 구성.

가격 약 3만원대.



3. 레고 슈퍼히어로 76079 레비져의 공격

맨티스, 로켓, 테이저페이스 레고 캐릭터

+ 라바저의 두목 테이저페이스의 M-쉽 레고

+ 숲속에서 가오갤 멤버들의 우주선 밀라노의 잔해를 재활용해 만든 6연발 스터드 슈터 로 구성된 제품.

가격 약 2만원대.



(영화보고 재미있으면 지름신 확 내리려나~ ㅋㅋㅋㅋ)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