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예능

[뱀선생] 1박2일 - 한효주에게 카톡 보내는 김종민, 김준호 ㅋㅋㅋㅋ

by 뱀선생 2017. 5. 1.
반응형

[뱀선생] 1박2일 - 한효주에게 카톡 보내는 김종민, 김준호 ㅋㅋㅋㅋ


kbs 일요일 예능 1박2일 639회 20170430 청산도 본 여행 주간 특집.



봄의왈츠 촬영장와서 생각난김에 1박2일 여신 한효주에게 사진 찍어 보내기 ㅋㅋㅋㅋ

김종민 신나서 폭주~ 네가 날  좋아하고 있었어!!!


그와중에 낚시하는 정준영.

한효주 전화번호라면서 한석준 아나운서 전화번호 ㅋㅋㅋㅋㅋ


영화 홍보아니여도 나갈 수 있으니까 불러만 주시라고~



신바vs얍쓰, 누가누가 효주에게 못됐나


역시 김준호 김종민 생각하는 클라스가 똑같음.

사진 이상하게 찍어서 보네기 ㅋㅋㅋㅋㅋ

레알 신바 얍쓰 대상 클라스~



반갑다 효주야!!!! 물엿도 꼭 갖고와~


한효주 닭볶음탕 생각하며 다음 출연때 물엿 가져오라는 김준호 ㅋㅋㅋㅋ

정준영과 통화할때 톤이 바뀌는걸로봐서 친한가보다 ㅋ



초라하기 짝이 없는 신바다운 결말


제1회 단합대회 스태크와 팔씨름한 김종민의 최후는 쥐남 ㅋㅋㅋㅋㅋ

근육 꼬였다곸ㅋㅋㅋㅋ



쫓고 쫓기는 숨막히는 음식 먹기 대결!


데프콘의 아이스크림 먹방 클라스~

원 투 끝~ ㅋㅋㅋㅋㅋ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