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예능

[뱀선생] 해피투게더 - 중학생 유승호의 첫사랑 전혜빈? ㅋㅋㅋㅋ

by 뱀선생 2017. 4. 28.
반응형

[뱀선생] 해피투게더 - 중학생 유승호의 첫사랑 전혜빈? ㅋㅋㅋㅋ


kbs 해피투게더3 496회 20170427 신스틸러 특집.

해투 게스트 김병옥, 장영남, 이시언, 전혜빈, 태인호, 전석호



씨잼, 김병옥과 도플갱어? 매력부자 김병옥!


김병옥 씨잼 닮은꼴 ㅋㅋㅋㅋㅋㅋ 잃어버린 아들 ㅋㅋㅋㅋㅋ

어린 초보 무명배우시절 감독님에게 혼난 이야기 하는데 

긴장해서 대사 NG 내니까 

쟤 누가 데리고 왔어? 어떤 새끼가!! 저런 병신을!!! ㅋㅋㅋㅋㅋㅋㅋ

레알 지상파에서 개터짐 술자리인줄 발음 개찰짐 현실 매소드 연기갑이네 ㅋㅋㅋㅋㅋㅋ

감독님에게 털리니까 개쫄아 덜덜 떨어서 우산도 못 피고 문도 못 열었다고 자폭잼



흥행의 여왕 장영남! "드라마에서는 자주 죽어요…!"


해품달 등 잠깐나와서 자주 죽는다는 신스틸러 배우 장영남.

여자배우 중 200만 관객 이상 영화 출연 수 원탑이라고 함.

한때 게임 폐인이였다고 고백. 와우 서든어택에 빠져있었다고~ 의외시네 ㅋㅋㅋㅋ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마법사랑 흑마법사 만렙 ㅋㅋㅋㅋ

딸만 5명인 집이라 별다른 취미가 없었다나? 어린 조카가 ID를 만들어주다가 시작함.

조카가 만든 영남 id 완소산본샹팡 ㅋㅋㅋㅋㅋ



전혜빈, 유해진과 키스신 비하인드 스토리!


영화 럭키에서 신스틸러로 출연한 전혜빈. 

첫날 인사하자마자 유해진과 키스신을 찍었다고 ㅋㅋㅋㅋ



이시언, 서인국에 허세 가득 조언했다 큰 코 다친 사연?


응답하라1997 출연 당시 서인국, 정은지를 디스 ㅋㅋㅋㅋㅋ

애네들로 되겠냐고 ㅋㅋㅋㅋㅋ

선배인데 드라마 감도 없고 감독에게 인성 나쁘다고 찍혔다고 너스레 ㅋㅋㅋㅋㅋ



유승호의 첫사랑은 전혜빈?!


중학생 유승호를 이뻐하던 10살 누나 전혜빈 ㅋㅋㅋㅋ

똘망똘망 너무나 이쁘게 생겼다나? ㅋㅋㅋㅋ

순수한 중학생 유승호의 모습.



전혜빈♥이준기, "형·동생 사이에서 자연스레 스며들었다"

굉장히 오랫동안 형동생 사이로 친하게 지낸사이여서 이렇게 될지 상상도 못했다고 ㅋㅋㅋㅋ

진정성 있게 인간성을 쌓아가는 모습에 호감을 느꼈다고 함.

이준기가 자꾸 전혜빈 SNS에 댓글을 달다가 자주 만나게 됐다고 함 ㅋ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