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예능

[뱀선생] 한끼줍쇼 - 강호동에게 구박, 망신각 김희원 대반전 ㅋㅋㅋㅋ

by 뱀선생 2017. 4. 27.
반응형

[뱀선생] 한끼줍쇼 - 강호동에게 구박, 망신각 김희원 대반전 ㅋㅋㅋㅋ


jtbc 수요일 예능 한끼줍쇼 28회 20170426 대학로 혜화동 편.

이번주 한끼줍쇼 밥동무 게스트는 김희원, 이선균.


파이팅 없는 김희원  예의상 리액션 해주다가 강호동 소통 지옥 파이팅 올가미에 빠짐 ㅋㅋㅋㅋ

화이팅의 세계로 어서와~ ㅋㅋㅋㅋㅋ

무도 나올때도 힘없는 형이였는데 상극 강호동 만나서 종이인형 개웃김 거기에 강호동이 형이라 반항불가 ㅋㅋㅋㅋ



이선균이 배우의 꿈을 키운 곳, 대학로 데뷔한 극장이 그대로~


지나가다 발견! 선균이 대학로 데뷔했던 극장 

이선균의 뮤지컬 데뷔작 <록키 호러 픽쳐 쇼> 무대 

'봉골레 하나'를 외치던 그가 처음 배우의 꿈을 키운 곳 

김희원이 처음 오디션을 본 건물도 그대로~



이순재 "한끼줍쇼? 그런 동냥(?) 프로는 안 봐~" (feat. 상거지)


배우 이순재가 공연하는 극장을 방문한 규동 형제&밥동무! 

극장만 구경하려 했는데 마침 대기실에 있던 이순재&정영숙 

이순재 "한끼줍쇼? 그런 동냥(?) 프로는 안 봐~" (ㅋㅋ) 

면목동 편에 출연, 묻지도 따지지도 않고 약속하신 거예요^ㅡ^



[인지도 테스트] 이선균 "오늘은 김희원 홍보가 우선!"

호동이의 고정 소통 코너, 급 인지도 테스트! 

아주머니도, 여학생도 김희원의 이름을 모른다ㅠ_ㅠ 

이선균 "영화 홍보하지 않겠습니다, 김희원 홍보가 우선!" 

오늘만 세 번 죽은(?) 김희원, 목숨이 100개라도 모자라 (ㅋㅋ)



(이건 운명) 김희원, 벗어날 수 없는 호동이의 파이팅 올가미ㅠ0ㅠ

파이팅 넘치는 호동이 무서운 희원, 그런 그를 찍은 호동 

큰 그림 거부하는 희원에 호동 "(날 거부해?) 내 팀 되면 죽는다-!" 

결국 뒤집어라 엎어라로 팀을 결정하기로 하는데… 

(이건 운명) 한 팀이 된 호동&희원! 쉴 새 없는 파이팅 폭격



김희원 첫 벨에 성공! 유명한 게 밥 먹여주는 거 아니잖아요^ㅡ^

희원의 첫 도전! 띵동~ 혹시 저 아시나요? ...뚝! (ㅋㅋㅋ) 

나 안 할래애~ㅠ_ㅠ 3인방은 웃느라 호흡 곤란, 아핡핡핡 >▽< 

그런데... 반전! 집 밖으로 나온 집 주인, 설마...? "들어오세요~" 

희원, 한끼줍쇼 역사상 두 번째 첫 벨에 성공! 

유명한 게 밥 먹여주는 거 아니잖아요~^ㅡ^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