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예능

[뱀선생] 라디오스타 524회 - 배정남 캐리, 과거 마르코와 난투극 썰 ㅋ

by 뱀선생 2017. 4. 27.
반응형

[뱀선생] 라디오스타 524회 - 배정남 캐리, 과거 마르코와 난투극 썰 ㅋ


mbc 수요일 예능 라디오스타 524회 20170426

이번주 라스 게스트는 김혜은, 김성균, 조우진, 배정남.


배정남 하드캐리 세계 클럽썰 슈얼 와이 낫? ㅋㅋㅋㅋㅋ

잘 생긴 반려견 도베르만 개쩌네



배정남, 속옷 바람으로 촬영장을 활보?!


배정남 몸부심 노출증이 과한것 같다고 제보 사진 폭로 ㅋㅋㅋㅋㅋ

T 팬티 만든거 개터지네 뺀티~ ㅋㅋㅋㅋㅋ



조우진이 알려주는 '부산'과 '대구' 사투리의 차이!


대구는 앞쪽에 엑센트가 있고 부산은 뒤쪽에 있다고 ㅋㅋㅋㅋ

대학교를 예를 들어주는데 개신기~



몰카의 신, 이성민 전화통화중 깜짝 등장!!

이성민 뭐야 ㅋㅋㅋㅋㅋ



김성균, 마동석한테 덤볐다가 죽을 뻔?!

내가 아는 사람 중에 세계에서 가장 힘 쎌것 같은 사람이 마동석이라고 ㅋㅋㅋㅋ

이웃사람 촬영 현장에서 힘쎈 스테프도 많은데 팔씨름 1초 버티면 100만원 내기 ㅋㅋㅋㅋㅋ

발로 차서 날려버리는 파워



김혜은, 조진웅과 촬영하다 심쿵♥


범죄와의 전쟁에서 내연녀 역활로 나온 김혜은.

연기를 잘 못하고 있으니까 조진웅이 연출을 도와주는게 너무 좋았다나? ㅋ



배정남, '배정남 난투극'8년 전 사건에 대해 말하다.


과거 배정남과 마르코 난투극 뒷 이야기 ㅋㅋㅋㅋ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