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예능

[뱀선생] 주간아이돌 300회 특집 방송 - 예스빠라삐 2배속 댄스 ㅋㅋㅋㅋ

by 뱀선생 2017. 4. 26.
반응형

[뱀선생] 주간아이돌 300회 특집 방송 - 예스빠라삐 2배속 댄스 ㅋㅋㅋㅋ


mbc every1 수요일 예능 주간아이돌 300회 20170426

이번주 주간아이돌 게스트는 형돈이와 대준이, 비투비 일훈, 여자친구 신비, 슈퍼주니어 김희철, exid 하니 ㅋㅋㅋㅋ

(다음주 주간아이돌 금주의 아이돌에는 위너가 출연)


ㅋㅋㅋㅋ 형돈이와 대준이 예스빠라삐 2배속 댄스 개쩜


엄.격. 제법 프로다운 척!


주간아이돌 300회 특집을 맞아 고급스러운 오프닝 ㅋㅋㅋㅋ  국민대 중창단? ㅋ



유느님의 말씀 '형돈이와 대준이로 그냥 하거라'


팀명 후보군으로 노래를 먹는 사람들, 유재석과 아이들, 등등

근데 노먹사는 뭐야 ㅋㅋㅋㅋㅋ



아! 나 이 노래 알아!


형돈이와 대준이 나름 히트곡 메들리 ㅋㅋㅋㅋ



님들 최고!! 예스빠라삐 2배속 댄스 최초 공개!!

기대안했는데 개터지는 예스빠라삐 2배속 댄스 ㅋㅋㅋㅋ



이것이 소리 없는 전쟁!!!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