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예능

[뱀선생] 하숙집딸들 - 이태원 흑인문화를 접하는 이다해, 아르메니아 가족 문화 등

by 뱀선생 2017. 4. 26.
반응형

[뱀선생] 하숙집딸들 - 이태원 흑인문화를 접하는 이다해, 아르메니아 가족 문화 등


kbs 화요일 예능 하숙집딸들 10회 20170425 연세대어학당 편.

게스트로 김일중, 장위안, 샘오취리가 출연함.


이번 하숙집은 어세대어학당에 가서 다양한 나라의 학생들이 출연함 ㅋㅋㅋㅋ

아프리카 카메룬 고향집밥을 어떻게 만들어 ㅋㅋㅋㅋㅋㅋ

샘 오취리가 흑인들의 라이프스타일에 대해서 말해주는데 

아프리카 인기 뮤직비디오랑 헤어스타일이 짧을수록 그리고 헤어라인 부심이 쩐다고 함 ㅋㅋㅋㅋ


Maître Gims - Sapés comme jamais (Clip Officiel) ft. Niska

오취리가 이다해에게 알려준 콩고민주공화국출신 메트로 짐스의 곡 뮤직비디오.

가사는 남자는 옷을 잘 입어야한다는 내용 ㅋ

레알 히트곡인가봄 2억뷰가 넘었네.


이태원 단골 흑인 이발소미용실 소개. 

완전 핫한곳이라더니 레알 흑인들 엄청 많음. 한국인인 이다혜가 나만 이상한 나라에 온것 같다고 -_-ㅋ

다양한 헤어라인 스타일 ㅋㅋㅋㅋㅋ 다 똑같이 생겼는데 흑형들은 완전 다르데 ㅋㅋㅋㅋ 카메룬 학생 빵긋빵긋 개만족.



박시연과 김일중은 한국에서 30명이 산다는 아르메니아 가족을 찾아감.

한국말은 할 줄 모르고 삼성 엔지니어로 4년째 살고 있다고 함.

부활절을 보내는 모습을 보여주는데 밀싹판에 싸여있는 붉은 달걀 신기 ㅋ

양파껍질과 함께 삶으면 붉은 달걀이 된다고 함. 거기에 잎으로 모양을 냄.

먹태처럼 생긴 아르메니아 전통 치즈 ㅋㅋㅋㅋㅋ 맛이 너무 진해서 좀 힘들다고...


러시아 거리에도 가고 볼거리가 풍성했던 하숙집딸들 10회였음 ㅋㅋㅋㅋ



연세대 한국어학당의 학생들과 함께 수다타임!




이다해, 아프리카 리듬에 심취! "나 가나 갈래!"




샘 오취리가 안내하는 이태원의 핫 플레이스 미용실!




이다해, 난생 처음 겪는 일들에 ‘다해둥절’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