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예능

[뱀선생] 나혼자산다 레전드 제주도 버킷리스트 여행 (하드캐리 박나래, 기안84)

by 뱀선생 2017. 4. 22.
반응형

[뱀선생] 나혼자산다 레전드 제주도 버킷리스트 여행 (하드캐리 박나래, 기안84)


mbc 금요일 예능 나 혼자 산다 201회 20170421


ㅋㅋㅋㅋㅋㅋㅋ 나혼자산다 200회 특집 제주도 여행 2편.

레알 꿀잼 레전드 개웃겼음.

특히 박나래 하드캐리 ㅋㅋㅋㅋㅋㅋ

제주도 여행을 다녀온 뒤 아쉬워서 나중에 뒷풀이로 다시 모여서 소주 18병을 마셨다나? -_-ㅋ




기안84, 박자 따위 에라 모르겠다~♬


무조건 빅뱅 노래만 부르는 기안84 ㅋㅋㅋㅋㅋㅋ

에라 모르겠다 레알 미쳤음 ㅋㅋㅋㅋㅋㅋ

영어 가사 줄여서 레솔, 지졌을걸? ㅋㅋㅋㅋㅋㅋㅋ

박자의 마술사 파리 쫓는 손짓과 고 투 빼스 ㅋㅋㅋㅋㅋ



흑역사 대방출?! 한혜진♥전현무 '썸'


끼를 주체 못하는 전현무 ㅋㅋㅋㅋㅋㅋ

짜증나게 고막을 간질이는 목소리 코창력 ㅋㅋㅋㅋㅋㅋ

한혜진 달심언니 요가파이어 ㅋㅋㅋㅋㅋ



오직! 기안84만을 위한! 아쿠아리움!(놀리는 거 아님)

제주도 버킷리스트 여행에 아쿠아리움에 가고 싶다고 적은 기안84

시간 없어서 결국 횟집 앞에서 사진찍임 아구라리움 ㅋㅋㅋㅋㅋ



잠든 자는 말이 없다! 한밤의 낙서 대소동

헨리, 기안84 얼굴 낙서에 성공한 박나래.

2시간 밖에 못 자서 헤롱거리는거 개웃김

해돋이 보러가야되서 부은 얼굴로 막 졸면서 양치질 ㅋㅋㅋㅋㅋ

차인표 버금가는 처절한 양치질



오늘만큼은 패밀리! "나 함께 산다"


박나래의 버킷 리스트인 다 같이 요가하기.

근데 멋진 곳이긴한데 말똥밭 ㅋㅋㅋㅋㅋ

기안84 등덩이, 박나래의 이상한 명상 요가 음악 ㅋㅋㅋㅋㅋㅋ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