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예능

[뱀선생] 한끼줍쇼 한남동 편 - 경규 X 호동 X 희철 X 경훈 콜라보 ㅋㅋㅋ

by 뱀선생 2017. 4. 20.
반응형

[뱀선생] 한끼줍쇼 한남동 편 - 경규 X 호동 X 희철 X 경훈 콜라보 ㅋㅋㅋ


jtbc 수요일 예능 한끼줍쇼 27회 20170419 한남동 편

게스트 아는형님 멤버인 김희철, 민경훈 ㅋㅋㅋㅋ

(참고로 다음주 한끼줍쇼 게스트는 배우 이선균, 김희원. 김희원 역대급 망신각인듯 ㅋㅋㅋㅋ)


[호동 몰카] 경규x희철x경훈, 강호동 뒷담화로 팀워크 강화^^


<호동 몰래카메라> 희철&경훈, 경규의 딸 예림이인 척하기 

(죽이 척척~) 호동 뒷담화로 몰카 팀워크 강화! 

집에 있어야 할 예림이가 밖에?! 예능 대부의 치명적 실수 (헉) 

몰카는 실패했지만 건장한 두 예림이와 호동이의 반가운 만남^_^



[쌈자 수난시대] 강호동의 넘치는 경훈사랑♡ "귀에서 피나겠다!"


(추억) 옛날 집 방문 생각에 흥분한 돼지 호동이 

경훈이 무한 반복 부르는 호동에 김희철 "경훈이 불쌍해ㅠ_ㅠ " 

호동의 넘치는 사랑에 개 알레르기까지 쌈자의 수난시대..! 

희철 "경훈이 귀에서 피 나오겠다!" (feat. 수혈)



(스튜디오 용) 김희철&민경훈, '아는 형님'은 거저먹는 거였어ㅠ_ㅠ

'저질체력' 김희철&민경훈, 전형적인 스튜디오 용(?) 

(깨달음) 아는 형님은 거저먹는 프로그램이야 ㅠ_ㅠ 

동네를 돌아다니다 발견한 <한끼줍쇼> 환영 메모! 

이거 실화냐? 지쳐있던 네 숟가락에게 큰 힘~♡



길에서 만난 '리얼 한남동 주민' 션 "한 끼 함께 하시죠~"

우연히 아는 동생 집을 발견한 희철, 규칙상 실패ㅠ_ㅠ 

호동&경훈, 길에서 만난 어디서 많이 본 얼굴이(?) 

(오마이 갓) 리얼 한남동 주민인 션이 눈앞에 딱! 

"다음엔 꼭 한 끼 하시죠" 다음을 약속하는 션

연예인 부부인 이혜영은 촬영준비가 안된듯 안보이네? ㅋㅋㅋ


'실내용' 김희철, 되살아난 건방 본색 "양심이 없으시네요^ㅡ^"

김희철, 지붕 아래서 라면 한 입 들어가니 되살아나는 건방 본색 

장가갈 때까지 형네 부부 집에서 버티겠다는 동생의 말에 

"양심이 좀 없으시네요^ㅡ^" 김희철의 막말 본능 (ㅋㅋ) 

입 풀린 '실내용 연예인' 김희철의 두성 쇼까지!

CF 아트디렉터인 형과 플로리스트 형수의 신혼집에 같이 산다는 동생의 초대로 살아남 ㅋㅋㅋㅋ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