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예능

[뱀선생] 주간아이돌 EXID 편 - 오빠야 애교송 하니, 위아래 2배속 댄스

by 뱀선생 2017. 4. 20.
반응형

[뱀선생] 주간아이돌 EXID 편 - 오빠야 애교송 하니, 위아래 2배속 댄스


mbc every1 수요일 예능 주간 아이돌 299회 20170419

이번주 금주의 아이돌은 EXID 하니, 정화, LE, 혜린.

(다음주 주간아이돌은 300회 특집으로 김희철, 하니 등등 다 나오는것 같음)


수치상으로 상태 호전 중이라는 솔지의 근황.

다만 활동하기에는 조금 무리여서 4명이서 나왔다고 함.



아린은 딱 내가 좋아하는 스타일~♥


오마이걸 아린 덕후라는 하니.

지난주 출연해서 편지까지 남기고 갔다고 하니까 바로 치고 들어오는 EXID 가짜 막내 혜린.

언니 아린이가 귀엽나요 제가 귀엽나요?

너는 떡볶이 못 먹잖아

오뎅 먹을 수 있어

왜 이렇게 질척이니? ㅋㅋㅋㅋㅋ



떼리니 내가 최고! 난 나를 사랑해~


뭐야 초반부터 예능 하드캐리하는 혜린.

정형돈 말처럼 진짜 막던지네 인터넷 방송이냐며 ㅋㅋㅋㅋ

어떨결에 눈썹 문신 고백하다가 

멤버들 입꼬리처진다 올리브영가라, 나이먹고 팔자주름 필러맞아라 돌직구 개드립 ㅋㅋㅋㅋ



혜린이 정신 님께서 잠시 외출하셨습니다.

도니의 뽕망치 벌칙을 걸고 exid 랜덤 플레이 댄스 ㅋㅋㅋㅋㅋ

결국 또 혜린이 걸리고 뽕망치 당첨.

뷰티고 뭐고 한대 맞고 정신 놓음 ㅋㅋㅋㅋㅋ



음악 좀 꺼줘요... 현기증 난단 말이에요ㅜㅜ


exid 하니, 정화, LE, 혜린 오빠야 애교 왕 선발대회 ㅋㅋㅋㅋ

오빠야 애교 보여달라니까 주사를 보여주는 혜린.

애교 송인데 목 긋고 총 쏘는 안형 하니 ㅋㅋㅋㅋㅋㅋ



이것이 바로 진짜 EXID의 위엄!!


한우 몰빵 걸고 위아래 2배속 댄스 ㅋㅋㅋㅋㅋ

하기전 힘들다고 먼저 포기하지 말라고 경고 ㅋㅋㅋㅋ


한우 따내고 막판 le랑 정화 빠른 노래 진실공방 토론 뜬금 개터지네

정화 : 저희 노래 중에 위아래가 제일 빨라요
LE : 아니야
정화 : (빅당당) 맞아
형돈 : 곡은 LE가 쓰지 않았어????
멤버 박정화 : 위아래가 제일 빠르잖아
작곡가 안디렉 LE : 아니야 BPM 말하는 거잖아
정화 : (BPM이 뭣이 중헌디) 아니 들었을 때 그냥 빠른거 ㅋㅋㅋㅋㅋ

뜬금 터지는 순수 개소리에 제작진까지 다 터졌음 ㅋㅋㅋㅋㅋ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