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예능

[뱀선생] 라디오스타 - 오윤아, 김정태, 김준배, 2pm 이준호 악역 특집

by 뱀선생 2017. 4. 20.
반응형

[뱀선생] 라디오스타 - 오윤아, 김정태, 김준배, 2pm 이준호 악역 특집


mbc 수요일 예능 라디오스타 523회 20170419 미운 우리악당들 특집.

이번주 라스 게스트는 오윤아, 김정태, 김준배, 2pm 이준호.


배우들이 나와서 그런지 오늘 라스MC들 평소보다 더 분량뽑아냄 ㅋㅋㅋㅋ

김구라가 계속 김국진, 규현과 멘트 채우며 티격태격

어휘선택이 남다른 싸대기, 가라, 고삐리, 줄빵 생활밀착형 비속어, 단어 선택이 찰진 배우들


협박범 몽타주 김준배?! 오해를 부르는 비주얼


우락부락한 인상때문에 취객을 경찰에 신고했는데 오히려 범죄자 취급당하고 

전 와이프도 있었는데 협박 당한고 있다고 오해한 경찰에피소드 ㅋㅋㅋㅋ



이준호, '남규만' 불러일으키는 찰진 악역

옆에서 깐죽깐죽 이준호 집 엄청 좋다고 폭로하는 규현 ㅋㅋㅋㅋㅋ

청담동 한복판 김희선 누나 윗집 팬트하우스 제일 좋은 집 산다나? ㅋㅋㅋㅋㅋㅋ

남궁민에게 계속 새우깡 집어던지니까 순간 빡쳐서 리멤버 악역 남규만 다시 튀어나올뻔 했다고 ㅋㅋㅋㅋㅋ

히스레저 같다고 하는데 규현하고 준호 엄청 친한가보다 



오윤아, '노안은 거들 뿐' 어릴 때부터 리즈시절!


노안은 늙지 않는다. 다만 늙어있을 뿐이다.

26살에 30대 언니인 예지원, 김지원의 친구 역활 소화 ㅋㅋㅋㅋ

오윤아 실제 나이는 80년 생이고 올드미스 다이어리 역활에 26살이였다고 ㅋㅋㅋㅋㅋ

어렸을때부터 노안이라 중학생 때 대학생, 성인의 얼굴이였고 따라다니는 남자들이 많았다고 너스레.

단점으로는 치한을 만난적이 많았다고.... 이래봬도 중학생이거든요 -_-;;;;



영원히 고통받는 규.. 소속사 자존심을 건 댄스 대결!


JYP 2pm 준호 VS SM 슈퍼주니어 규현 댄스배틀 ㅋㅋㅋㅋㅋ

나방박멸 시러어~~~



오윤아의 근검절약 정신! 털털 끝판왕 줍스토리


목욕탕 가는거 좋아했는데 옆에 있는 면도기를 가지고 새거 같아 보여서 제모를 시작하는데

옆에서 저기요 이거 제꺼거든요? ㅋㅋㅋㅋㅋ

화들짝 놀라서 죄송해요하고 한쪽만 밀고 급하게 뛰어나온적이 있다고 ㅋㅋㅋㅋㅋㅋ



김정태 아들, 신개념 애교♥ "돈 좀 있니?"


야꿍이 야롱이 애교 너 돈 있니? ㅋㅋㅋㅋㅋ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