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예능

[뱀선생] 뭉쳐야뜬다 22회 - 차태현과 함께 꽝시폭포에서 물놀이 ㅋ

by 뱀선생 2017. 4. 19.
반응형

[뱀선생] 뭉쳐야뜬다 22회 - 차태현과 함께 꽝시폭포에서 물놀이 ㅋ


jtbc 화요일 예능 뭉쳐야 뜬다 22회 20170418 라오스 편.

이번주 뭉뜬 라오스 패키지 여행의 게스트는 배우 차태현 ㅋㅋㅋㅋ


옥빛 호수 꽝시폭포 완전 이쁘다~~~



어디서나 카메라 세팅하는 차태현, 넌 감동이야♡ (feat. 제작진)


계단을 오르고 올라 만난 진정한 비엔티엔의 전경 

몽둥이 카메라로 신기술 뽐내며 파노라마 인증샷 남기는 차태현 

화려한 천장을 배경으로 셀카 신기술 자랑하려는데… 

영상 촬영 위해 카메라 세팅하는 차배우, 감동하는 스태프



차태현, 꽝씨폭포의 아름다움에 눈도 안 깜빡이고 정지(■) 화면

내딛는 한 발 한 발 놀라움의 연속 "우와~ 자연의 예술이다" 

선명한 옥빛 호수를 향해 힘차게 쏟아지는 꽝씨폭포의 물줄기! 

대자연의 아름다움에 감동받은 태현은 눈도 안 깜빡이고 정지(■) 

아름다운 배경과 함께 막 찍어도 인생 샷.jpg

죽기 전에 가봐야 할 여행지 1위라는 클라스를 보여주는 꽝씨폭포 비주얼 ㅎㄷㄷ;;;


(사랑꾼♡) 셀카 본 아내의 부탁에 맥주 사갈 궁리하는 차태현

물놀이 후 즐기는 시원한 맥주 한 잔에 온몸이 짜릿~ 

맛있는 맥주와 함께 야무지게 찍은 셀카를 아내에게 보낸 차태현 

"이걸 어떻게 몇 개를 사오라는 거야, 마누라는~" 

말은 그렇게 해도 다정다정한 사랑꾼♡, 맥주 사갈 궁리… (끙)

방송에 나온 맛있다는 라오스 맥주는 비어라오 인것 같음 ㅋㅋㅋㅋ
비어라오는 라거 종류이고 라오스 국민 맥주라고 함. 시장 점유율 98%라나... 
거기에 몇 안되는 공산품 중 해외 수출품목이라 자부심이 대단하다고 함.
한국에도 수출해서 롯데마트, 홈플러스, 이마트 같은 대형마트 수입 맥주 코너에 가끔 찾을 수 있다나? ㅋ
타임즈 선정 아시아맥주 1위에도 뽑혔었네요. 한번 먹어봐야지 ㅋㅋㅋㅋ


[프리토킹] 두 문장으로 완성! 김용만표 만능 회화, 아무 말 번역봇

루앙프라방의 푸씨산. 일출, 일몰을 볼 수 있는 명소로 유명.

루체른 사람에게 루체른 사진 자랑하는 귀여운 용만이 형 

'웨얼아유프롬 & 해뷰 에버빈' 오직 두 문장으로만 이뤄지는 

김용만표 프리토킹, 영어가 막힐 땐 "해뷰 에버빈~" 

짧은 영어지만 꿋꿋하게 자신의 의견 펼치는 김용만



(세상 진지) 어른이들 취향 저격한 스톱워치, 우리는 제각각!!

야시장에서 태현의 마음에 쏙 든 스톱(stop) 워치! 

태현의 말에 하나둘 이끌리듯 착석해 시계 고르는 아재 4인방 

세상에서 제일 진지하게 스톱워치. 공동 구매 완료! 

"우리는 제각각" 이상한 시간 나라의 신난 프로패키저들

안정환 김성주 섬머타임 드립 미쳤다 ㅋㅋㅋㅋㅋ


[야밤생쇼] 방 뽑기 신발 던지기 앞두고 안정환 "매력 발산, 콜?"

가위바위보 1등 한 정환 "매력 발산?" 하란다고 하는 어른이들(;;) 

[야밤 생쇼] 제1회 방 뽑기 신발 던지기 대회 

다섯 번째 칸에 먼저 신발을 올린 2인은 2인실 행! 

맘 같지 않은 계단과의 밀당, 오늘 안에 잘 수 있을까...?

호텔 공공장소에서 시끄럽게 한다고 논란이 생길 수 있는 살짝 위험한 아슬아슬한 수위 -_-ㅋ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