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예능

[뱀선생] 신양남자쇼 8회 - 걸스데이 민아 X 에릭남 변비약 CF (파자마ver)

by 뱀선생 2017. 4. 14.
반응형

[뱀선생] 신양남자쇼 8회 - 걸스데이 민아 X 에릭남 변비약 CF (파자마ver)


엠넷 목요일 예능 신양남자쇼 8회 20170413 걸스데이 2편.

지난주 혜리 복권 당첨 몰카로 논란이 뜨거웠던 신양남자쇼 2부 및 마지막편 ㅋㅋㅋㅋ


민아 술버릇 주사 에피소드를 폭로하는 소진.

여름 휴가 때 수상 레저에 다들 놀러갔는데 

완전 술취해서 자꾸 침대위에서 나 배 안타 나 배 안탈꺼야 깽판 쳤다고 ㅋㅋㅋㅋㅋ

(의외로 달사벳 수빈과 친하다는 소진)



[최종회] 걸스데이편! 춤신춤왕 소진의 히트곡 릴레이 댄스타임!


미방송 영상인듯?



[스페셜] 걸스데이 민아 X 에릭남 변비약 CF (파자마ver)


변비약 레전드 광고라는 민아 에릭남 CF 춤 재현 ㅋㅋㅋㅋㅋ

오우 변비 노우~ 상쾌하게 부드럽게~



[걸스데이편] 복통주의! 대환장 음치 노래방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