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예능

[뱀선생] 한끼줍쇼 - 규라인 성유리와 리액션 자판기 정용화

by 뱀선생 2017. 4. 13.
반응형

[뱀선생] 한끼줍쇼 - 규라인 성유리와 리액션 자판기 정용화


jtbc 식큐멘터리 한끼줍쇼 26회 20170412 정릉동 편.

이번주 한끼줍쇼 게스트는 규라인 성유리와 씨엔블루 정용화 ㅋㅋㅋㅋ


정용화 강호동하고 약빤듯한 리액션 초반부터 무리하다가 

결국 질려서 쥐쥐침 ㅋㅋㅋㅋ

이제 좀 리액션 힘든데 저 좀 데려가 달라고 ㅠㅠ

논스톱으로 리액션 6시간 했다나? ㅋㅋㅋㅋㅋㅋㅋ


경규옹 컨트롤이 가능한 성유리와 약빤듯 리액션 폭주하는 정용화 조합 

오늘 한끼줍쇼 잼있네 ㅋㅋㅋㅋ


(도망가려는 정용화에게 형이랑 방송할때 조건은 한가지 밖에 없다 아무리 힘들어도 무조건 행복한 척 해라 ㅋㅋㅋㅋㅋ)



성유리의 똥밍아웃(?) 전직 국민 요정의 소울 푸드 '개미똥꼬'


사루비아의 꿀을 따먹던 추억을 떠올리는 호동과 밥 동무들 

이때 성유리의 급 고백 "저는 개미똥꼬 먹고 자랐어요~" 

개미똥꼬 구경도 못해 본 호동&용화는 컬처 쇼크! 

원조 국민요정의 똥밍아웃(?)에 친근감이 확~



[소울메이트] 리액션쟁이 정용화, 호동의 발광(?)에 깔깔깔 >0<


포근한 봄 날씨에 더욱 쿠뤠이줴(?)해진 호동과 

맥락 없는 리액션의 정용화 "내가... 왕이 될 상인가...!" 

"액션!" "내가...!" 버퍼링 없는 리액션 자판기(ㅋㅋ) 

오늘에서야 호동은 소울메이트를 만난 것 같다...♡



[선공개] 미래 정치인 이경규, 정용화의 깐족 부산 리액션에 발길질(!)

2020년도 경에 초량 국회의원이 될 이경규(?) 

잘 보이기 위한 정용화의 부산 리액션 발사! 여러분~ 내 알지예~? 

(이걸 콱) 본격 출연자 발길질하는 이경규 ^ㅡ^;; 

초량 국회의원, 부산 시장은 한 과정일 뿐...? 

미래의 정치인을 향한 열띤 취재 경쟁 (ft. 용화 카메라) 



※경축※ 한 끼 줍쇼 최초! 한 방에 성공, 성유리가 해냈다~bb

첫 벨을 누른 성유리, 안정된 목소리로 설명을 시작하는데… 

혹시 같이 식사하실 수 있으세요~? 예! 드세요~ (!!!!!!!) 

※경축※ 성유리가 해냈다! 한 끼 줍쇼 최초, 첫 벨에 '성공' 

언빌리버블⊙0⊙ 한 방 성공을 아~주 축하해~bb



(멘붕) 4대에 걸친 역대 최다 가족 수에 경규 두뇌 정지⊙_⊙

<한 끼 줍쇼> 역대 최다 가족 수, 20여 명이 사는 한 끼 줄 집! 

셋째 동생의... 아들... 이모 아들...? 경규 두뇌 정지(■) 

그러니까... 둘째 아들의... 이, 그... 경규&성유리 '멘붕' 

족보 정리하다 머리 터지겠다~ 세상 미칠 노릇 (ㅋㅋ)

계산 때리다가 두뇌 정지한 갓경규 ㅋㅋㅋㅋㅋ

쪼끄만 삼촌 개웃기네 ㅋㅋㅋㅋㅋ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