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예능

[뱀선생] 주간아이돌 오마이걸 편 - 오빠야 왕 애교 선발대회, 10홍합 5왕밤빵

by 뱀선생 2017. 4. 13.
반응형

[뱀선생] 주간아이돌 오마이걸 편 - 오빠야 왕 애교 선발대회, 10홍합 5왕밤빵


mbc every1 수요일 예능 주간 아이돌 298회 20170412

이번주 금주의 아이돌 게스트는 걸그룹 오마이걸.

오마이걸 멤버로 효정, 진이, 미미, 유아, 승희, 지호, 비니, 아린



도니코니, 도니코니, 도니코니요~




얘들아... 이건 아닌 거 같아...


오마이걸 신곡 컬러링북 2배속댄스부터 16배속 댄스까지 도전



모두가 한마음 한뜻으로 미미애교 심폐소생...


오마이걸 미미, 유아 오빠야 애교. 오빠야 왕 선발대회 ㅋㅋㅋㅋ



얼쑤~ 우리 아린이가 최고다~!

오마이걸 지호, 승희, 아린 오빠야 왕 애교 선발대회.

오빠야 민요버전 뭐야 ㅋㅋㅋㅋㅋ

지호가 웃기네 ㅋㅋㅋㅋ



저 아이가 우리 멤버입니...!


와우~ 형돈이와 대준이 10홍합과 5왕밤빵을 해내는 랩퍼 미미.

랩 임파서블 주간아이돌에서 계속 써먹을것 같다 ㅋㅋㅋㅋㅋ

후렴부분에 정형돈이 없는 이유로 본인이 가사 쓰고 홍합과 왕밤빵 소화를 못해서 다 데프콘이 녹음했다고 ㅋㅋㅋㅋㅋ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