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예능

[뱀선생] 라디오스타 522회 - 한은정, 심진화, 송민호, 신현희, 김루트 편

by 뱀선생 2017. 4. 13.
반응형

[뱀선생] 라디오스타 522회 - 한은정, 심진화, 송민호, 신현희, 김루트 편


mbc 수요일 예능 라디오스타 522회 20170412 역주행! 팔로팔로미 특집 편.

이번주 라스 게스트는 한은정, 심진화, 송민호, 신현희, 김루트


별 기대를 안하고 봐서 그런지몰라도 꿀잼이였다 ㅋㅋㅋㅋㅋ

레전드까지는 아니지만 계속 소소하게 터지네 ㅋㅋㅋㅋ

주간아이돌에서 자주 나오던 오빠야가 저기서 부른거구나.

신현희와 김루트 첨봤음 ㅋ

자꾸 기사에 김트루라고 오타난다고 함 -_-



한은정, 김구라와 촬영이 아니어도 따로 만났다?


동거 예능 프로그램에서 스크린골프를 한번치고 김구라가 연락해서 골프 한번 쳤다고 함 ㅋㅋㅋㅋ

의외로 깔끔하다는 김구라 ㅋ



송 화백 송민호가 그린 MC들의 캐리커처!


신서유기3에서 살짝 볼 수 있었던 송님호의 그림실력.

이번엔 라스 MC들을 캐리커처 그려서 선문 ㅋㅋㅋㅋㅋ



신현희 집에 초대받은 김루트! 깜짝 놀란 사연은?


신현희 집에 갔다가 대리석 바닥에 클라스가 다르다는걸 깨달았다는 김루트 ㅋㅋㅋㅋㅋ



심진화, 17kg을 감량한 비법! '줌바 댄스'

결혼하고 25kg 살이 쪘다는 심진화.

몸을 막 터는 줌바 댄스로 돈 안들이고 17kg을 감량했다고 함.

나 챙겨주는 거예요?

보기 흉해서 그래요 ㅋㅋㅋㅋㅋ



한은정, 숙취 때문에 송혜교와의 여행을 망친 사연은?


비, 송혜교와 함께 출연한 드라마 풀하우스 시절 송혜교와 일본 여행을 갔는데

전날 생일이라 술을 너무 먹어서 오바이트를 9번이나 했다고 -_-;;

거기에 지진나니까 어지러워서 토하고 많이 토하니까 비타민이 땡겨서 레모나 6봉지 먹고 또 오바이트 ㅋㅋㅋㅋㅋ



알바의 여왕 심진화의 고생 스토리


중학교 때부터 신문 배달을 하며 각종 알바 전문이였다는 심진화.

식당, 막노동, 모텔 알바까지 했다고 함.

야리끼리는 뭐야 ㅋㅋㅋㅋㅋ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