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예능

[뱀선생] 공조7 - 월미도 개구리 때려잡고 좋아죽는 은지원 ㅋㅋㅋ

by 뱀선생 2017. 4. 10.
반응형

[뱀선생] 공조7 - 월미도 개구리 때려잡고 좋아죽는 은지원 ㅋㅋㅋ


tvN 공조7 3회 20170409 수갑 데이트 편.


김구라와 함께 월미도 오락실에 가서 개쒼난 은지원 ㅋㅋㅋㅋ



[특종] 김구라&은지원, 월미도에서 고래잡다?!


월미도 오락실 가서 좋아 죽는 은지원 ㅋㅋㅋㅋㅋㅋㅋ

개구리 망치로 때려서 통에 집어넣고 개좋아함 ㅋㅋㅋㅋㅋㅋ

역시 은지원은 게임인가봐 ㅋㅋㅋㅋㅋ

지난주 권혁수때랑은 표정이 완전 다름 -_-



(댄스배틀) 진짜 젝키 은지원 vs 월미도 젝키 홍인규


경쟁률 100:1을 뚫고 월미도 젝스키스로 유명했던 홍인규.

이걸로 결혼도 하고 연예인도 될 수 있었다고 ㅋㅋㅋㅋㅋ

월미도 디스코 팡팡 DJ 출신 홍인규가 스웩 간지 방법을 알려주는데 ㅄ같지만 멋있어 ㅋㅋㅋㅋ

난 지스코 젝키다 스웩 20년 지나서 하려다 보니 개망신 ㅋㅋㅋㅋㅋ



20년지기 박명수&정실장, 3년 동안 연락두절한 사연은?


20살부터 함께 했다는 박명수의 매니저이자 친구 정실장이 벌칙으로 출연 ㅋㅋㅋㅋ

3년 전에 레알 크게 싸워서 아예 연락을 끊었다는데 나와서 박명수의 개당황한 표정 ㅋㅋㅋㅋㅋㅋㅋ

이것저것 얽힌 복잡한 일이였다고 하는데 한번 뭐 도와달라고 했다가 거절해서 그런것 같음.



(리얼) 박명수, 여신 아내와 ′달달한′ 통화!!


정실장과 만나 화해하고 기분 좋아진 박명수.

와이프에게 전화해서 독침수거 정신장하고도 통화함.

오빠라고 부르니까 살짝 빡침 ㅋㅋㅋㅋㅋ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