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예능

[뱀선생] 1박2일 - 지림 김준호 선생과 한돈 데프콘 하드캐리

by 뱀선생 2017. 4. 10.
반응형

[뱀선생] 1박2일 - 지림 김준호 선생과 한돈 데프콘 하드캐리


kbs 일요일 예능 1박2일 491회 20170409 경남 하동 시인 야유회 편.


시인을 따라잡아보자고 1박2일 멤버들이 필명을 짓는게 개웃김

지림 김준호 선생

태발 태현

한돈 데프콘

민둥 종민

우설 동구

백지 준영


민둥 종민은 제모 왁싱했다고 민둥 종민 ㅋㅋㅋㅋㅋ




장장 4분간 펼쳐지는 데프콘 단점파티!


1박2일 멤버들의 데프콘 단점 폭로 ㅋㅋㅋㅋㅋ

의욕이 많고

목 뒤 피부병 있고

소심하고

허언증도 있고 

이론적으로만 여자를 만나고 

나도 별로고 

여자도 없어

턱수염에 새치도 있고

바지핏도 이상하고

얼굴도 이상하고



"이 순간을 위해…!" 팩트폭격에 얍쓰 욕 발사!


모두가 기다린 단점 재벌 김준호 턴 ㅋㅋㅋㅋ

결국 분노 폭발 야 이 개새끼들아 ㅋㅋㅋㅋ

피디가 GG 지지 치는거냐고 ㅋ


담배 냄새 나고

얍삽하고

똥 냄새도 나고

입 냄새도 나고

코털 정리 안 해

귀텉도 삐져나왔고

복부 비만

이에 니코틴 꼈고


이빨에 니코틴 껴서 누렁니라고 개드립치는 김종민 ㅋㅋㅋㅋ



감성여행에 어울리는 멤버들의 도시락! 안마시는 커피 한 잔에 얍쓰 ‘절망’


님은 갔습니다 패러디했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지림 김준호 선생 하드캐리 ㅋㅋㅋㅋ



데프콘, 달렸으나 역부족! 청량감 넘치는 ‘물따귀’!

마음까지 적시는 청량감 물따귀 ㅋㅋㅋㅋㅋ원샷 투킬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신바 물따귀자격증 ㅋㅋㅋㅋㅋㅋ

포카리스웨트 광고 음악 뭐냐 ㅋㅋㅋㅋㅋ

데프콘 개웃김 ㅋㅋㅋㅋㅋ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