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예능

[뱀선생] 아는형님 정준영, 이선빈 편 - 김희철의 이상민 크라잉 랩 성대모사 ㅋ

by 뱀선생 2017. 4. 9.
반응형

[뱀선생] 아는형님 정준영, 이선빈 편 - 김희철의 미친 이상민 크라잉 랩 성대모사 ㅋ


jtbc 토요일 예능 아는 형님 70회 20170408 

이번주 아는형님 게스트로는 정준영, 이선빈이 출연.


1박2일고에서 왔다는 정준영.

큰아버지 강호동, 작은아버지 이수근에게 인사드림 ㅋㅋㅋㅋㅋ



[팔방미인 인증] 이선빈의 자작곡 '비밀의 문'♪ 최초 공개!!


노래가 장점인 이선빈, 며칠 전에 만든 자작곡 최초 공개! 

독학으로 배운 통기타 연주로 직접 반주까지!! 

스튜디오를 감싸는 경쾌한 기타 선율에 집중~☆ 

맑고 청아한 음색과 그에 어울리는 서정적인 가사가 최고bb



'브레인 동지' 정준영X민경훈, 생각하는 게 어쩜 이리 똑같은지♡

정준영이 계약할 때 꼭 넣어야 하는 조항은? 

남녀 성비 여자 70 : 남자 30? 이성과 미팅하게 하기!? 

민경훈의 대답이 오답이지만 추가 조항으로 넣고싶어~(ㅎㅎ) 

'브레인 동지' 준영X경훈, 재계약할 때 쌈자 소환하는 걸로~☆



'크라잉랩 모창 1인자' 김희철, 원작자 이상민도 인정~b (Ft. 룰라)

먼지가 되어으으아으아--! 으아으아 먼지가 되었드아아--!! 

거인 서장훈 인증! 이상민 모창은 김희철이 최고~bb 

열성팬까지 등장! 앙코르 요청에 계속되는 크라잉랩! 

조금 더 들었다가는 고막이 터질지도 몰라...(ㅎ)



정준영X이선빈 신인그룹 'R2'로 데뷔(!) 이상민 사장님 맘에 쏘-옥♥


정준영X이선빈, 신인그룹 'R2'로 데뷔(!?) 

갑작스러운 신청곡도 가뿐히 소화해내는 준비된 지원자 

사장님들 혹하게 만드는 이선빈의 매력적인 음색에 귀 쫑긋~ 

열려있는 이상민 사장님의 R2, 지금도 늦지 않았어 얘들아^^

룰라2 를 만든다고 R2라는 신입그룹을 만들려고 했던 이상민 ㅋㅋㅋㅋㅋ



전기 충격기 급 매운 손(!) 집중 못하던 민경훈, 정신 번쩍!⊙_⊙


NG 내면 자신의 뺨을 때린다는 이선빈, 자타 공인 매운 손! 

형님들과 협의, 뿅 망치 대신 물 묻힌 매운 손 체험하기~ 

도통 집중하지 못하는 경훈이, 맞아야겠다! 

새로운 그림 위해서 목으로 맞는 쌈자! "어흐으윽!!⊙_⊙"



(싸펑피펑) 강호동, 수근에게 인공호흡하려다 '인간분수쇼' 극한 체험!


상어 인형(?)과 싸우는 강호동 "싸펑피펑!!" 

돌싱끼리의 여행 중 사고가 난 돌싱남들 

수근을 깨우기 위해 인공호흡 시도하다가 물벼락 맞은 호동 

뒤이어 경훈의 발연기에 몰려오는 두통까지!

이수근이 뿜은 물 맞고 전신을 못차리는 강호동 

물을 오래 머금고 있어서 침이 많았나 충격이 큰듯 ㅋㅋㅋㅋ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