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예능

[뱀선생] 유머 - 다이어트 저칼로리 미식회 한혜진, 박나래, 이국주

by 뱀선생 2017. 4. 8.
반응형

[뱀선생] 유머 - 다이어트 저칼로리 미식회 한혜진, 박나래, 이국주


나혼자산다 199회 20170407


다이어트 저칼로리 미식회를 열어 박나래와 이국주를 집으로 초대한 한혜진.

요리 할 줄 모르는데 저칼로리 레시피 셰프한테 적어와서 피자, 스테이크, 파스타를 만드는게 웃겼다 ㅋㅋㅋㅋ

남들은 장조림이라고 하는데 수비드 조리라나 뭐라나.

피자는 맛있어 보였음 ㅋㅋㅋㅋ


전현무와 한혜진 썸 타냐고 공격하니까 

이국주에게 슬리피와 예전에 소개팅 했었다고 폭로하는 한혜진.

아 C 방구 뀐 이불과 과거는 들추지 말라고 ㅋㅋㅋㅋㅋ


어쨌거나 요리 먹으면서 역시나 다이어트는 집어치우고 맛없다고

이국주가 가져온 파김치에 장조림 스테이크 싸먹는거에서 개터졌음 ㅋㅋㅋㅋㅋ

손으로 돌돌돌 말아 먹는데 손도 맛있게 생겼다고 개드립치는 박나래 ㅋㅋㅋㅋㅋ

남의 집 냉장고 털어서 낙지젓갈 찾아내서 국수 말아먹는거 웃겼다.


전현무 윌슨 빨래, 망가진 건조대도 웃겼고

이번 나혼자산다 레전드인듯. 현웃 터졌네 ㅋㅋㅋㅋㅋ




한혜진, 콧소리 감탄사 연발!




열애설에 입 연 한혜진! '화들짝'




미식회에 찾아온 파국! 한혜진♡슬리피 소개팅?!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