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예능

[뱀선생] 나혼자산다 솔비 편 - 베란다 노숙 솔비, 속초 먹방 솔비 ㅋ

by 뱀선생 2017. 4. 8.
반응형

[뱀선생] 나혼자산다 솔비 편 - 베란다 노숙 솔비, 속초 먹방 솔비 ㅋ


mbc 금요일 예능 나 혼자 산다 199회 20170407

이번주 무지개 라이브 게스트는 로마공주 솔비 출연 ㅋㅋㅋㅋㅋ


남들은 저보고 뇌순녀, 4차원, 로마공주라고 이상하게 생각하는데

그렇지 않다는걸 보여준다면서 

왜 첫장면부터 발코니 베란다에 침대를 가져다 놓고 잠자는거임? ㅋㅋㅋㅋㅋ

속초 바다랑 파도가 이쁘긴한테 호텔에서 즐기는 자체 노숙각.

커피는 안 마신다고 일어나자마자 해장으로 초코우유 500ml 원샷~ ㅋㅋㅋㅋㅋㅋ

재미있었음~ ㅋ



솔비의 베란다 취침! 눈 뜨면 앞에 바다가..!


베란다에서 잠을 자는 이유로

어린 시절 할머니 댁에서 살았을 때 집이 좁아서 베란다에서 잤었다고 함.

저만의 향수, 추억의 공간이라고 함.



윌슨의 남자친구 행~ 1인칭 시점으로 보는 로마 공주


윌슨 내가 보여? 뭔가 화면, 멘트가 야한것 같다는 한혜진 ㅋㅋㅋㅋ

안경은 왜 나사가 빠져서 그냥 인생이 시트콤 코메디인 로마공주 솔비 ㅋㅋㅋㅋㅋ



솔비의 간식, 침샘 자극하는 속초김밥!

음식 조리를 할 수 없는 호텔에서 살아서

불을 사용하지 않고 간단한 음식만 해먹는다고 함.

솔비표 고급진 속초김밥을 만드는데 

게 내장밥 + 날치알 + 단무지 + 대게 살 + 속초 시장표 낙지 젓갈 ㅋ

설악산 올라가서 대게 김밥 + 대게 도시락 먹방 개웃김 ㅋㅋㅋㅋㅋ



솔비의 자아성찰, "나는 그냥 20대 평범한 아가씨"


속초 시장 먹방. 속초 내려온 방랑식객 솔비~

여자 권혁수 푸드파이터 급 먹방인가? 아침 바나나우유, 딸기우유부터 뭘 계속 먹어 ㅋㅋㅋㅋㅋ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