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예능

[뱀선생] 비디오스타 - 장윤정 소맥 주량, 절대음감 조정민, 보정뽕세계

by 뱀선생 2017. 4. 6.
반응형

[뱀선생] 비디오스타 - 장윤정 소맥 주량, 절대음감 조정민, 보정뽕세계


mbcevery1 화요일 예능 비디오스타 39회 20170404 드랍 더 트롯 흥의 여신 특집.

이번주 비디오스타 게스트는 장윤정, 지원이, 조정민, 윤수현, 소유미


어머나 부르던 아가씨 어머니 되어 돌아온 장윤정

화난 가슴 뿔난 엉덩이, 핫바디로 남심을 훔치는 이 시대의 의적 트로트계 비욘세 지원이

화보 찢고 나온 명품 비주얼 리듬 앤 트로트 R&T 장르를 개척한 트로트계 슈퍼미녀 조정민

2007 mbc 대학생 트로트 가요제 대상, 자타공인 완뽕녀, 남진이 선택한 트로트계 아웃사이더 윤수현

폭망한 걸그룹 출신, 예쁨 깜찍 트로트 가수로 부활, 트로트계 아이돌 뽕짝가족 막내딸 소유미




보정의 신세계 체험!


윤수현이 소개 하는 보정 속옷의 신세계 뽕 컬렉션 ㅋㅋㅋㅋㅋ

얼굴이 작아보인다는 어깨 뽕 패드

옆 라인을 살려 지친 골반을 해결해준다는 골반 뽕

뒤쪽 엉덩이를 화나게 만들어준다는 엉덩이 뽕

마른 몸매를 보완하기 위해 뽕을 애용하고 요즘 잘 나온다고 함.



군인들에게는 마치 신 같은 존재!!


트로트계 비욘세 군통령이라는 트욘세 지원이. 최대 히트곡은 꿍짜라.

위문공연 올킬한 그녀라는 제목으로 직캠 만들어주신분 고맙다고 ㅋㅋㅋㅋㅋㅋ



저는 술을 잘 못 먹는 스타일이에요~ㅋㅋㅋ


주당, 애주가이라는 장윤정.

결혼, 출산으로 금주를 해야 했던게 가장 큰 고민이 내가 만약 주량이 떨어지면 어떻하나 ㅋㅋㅋㅋ

지금은 다시 복귀해서 계속 즐기고 있다고. 좀 쉬어서 그런가 오히려 간이 회복되 더 좋다고 ㅋㅋㅋㅋㅋ

소주를 못마신다는데 소주 2병이라는 장윤정 주량 -_-ㅋ

주종목인 소맥 주량은 3명이서 마시는데 소주만 16병..... 맥주가 32병 -_-;;;

소맥 비율도 1:1 5부로 마신다고 ㅋㅋㅋㅋㅋ

후배 조정민 조용하고 얌전한 모습이 예뻐서 술을 같이 마셨는데 

술 먹더니 돌면해서 주사가 동자신 접신한 애교가 나와서 놀랬다고 함.

혀를 젓는다나;;;;



파워당당! 절대음감 조정민!!


피아노 클래식 전공이라는 조정민.

절대음감이라고 검증하는데 재능 개쩌네 ㅎㄷㄷ;;;;

세개 네개 동시에 쳐도 다 맞춤.

저런 사람이 합격해 모인곳인 음대인건가.....

그 와중에 김숙과 박나래 문제 내는거 개웃김.

박나래가 막 멀게 쳐서 어렵게 내라는데 

멍충아 자주쓰는 화음과 불협화음이 중요하지 그게 중요한게 아니라며 혼내는 김숙 ㅋㅋㅋㅋㅋ

이 피아노 무식자야 ㅋㅋㅋㅋㅋㅋ

김숙도 피아노 배운분인가봄 ㅋㅋㅋㅋㅋ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