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예능

[뱀선생] 유머 - 강호동한테 처음 선물받고 감동한 이승기

by 뱀선생 2017. 4. 6.
반응형

[뱀선생] 유머 - 강호동한테 처음 선물받고 감동한 이승기


신서유기를 찍고 군대가는 이승기를 위해 강호동의 생일 선물 투척 ㅋ

무심하게 오다 주웠다 ㅋㅋㅋㅋㅋ

블루투스 스피커였는데.... 나중에 이승기 인터뷰 보니까 사실 집에 똑같은거 있다고 -_-;;;


나영석pd랑 이야기 하는거 보니까

호동이형이 남한테 선물 주는 거 첨봤다면서 짠했다고 ㅋㅋㅋㅋ

택이 아빠가 주는 것 처럼 줬잖아 ㅋㅋㅋㅋ


이제 군대물 먹고 이승기 예능 입담 더 강화되려나? ㅋㅋㅋㅋ

아재력까지 장착? ㅋ


(신서유기4한다던데 이승기 합류는 신서유기5이려나...)




이승기, 형들 향한 애정에 울먹 "너무 고마워"


신서유기2 언리미티드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