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예능

[뱀선생] 한끼줍쇼 25회 - 공주병이라는 귀여운 꼬마 해리쇼 ㅋㅋㅋ

by 뱀선생 2017. 4. 6.
반응형

[뱀선생] 한끼줍쇼 25회 - 공주병이라는 귀여운 꼬마 해리쇼 ㅋㅋㅋ


jtbc 수요일 예능 식큐멘터리 한끼줍쇼 25회 20170405 일산 마두동 편.

이번주 한끼줍쇼 게스트는 김윤진, 택연.

(참고로 예고보니까 다음주 한끼줍쇼 게스트는 성유리, 정용화. 정용화 예능감 터지려나 부산의 왕이 될 상인가 뭐냐 ㅋㅋㅋㅋ)


미스코리아나 아이돌이 꿈이라는 마두동 꼬마 어린이 해리 ㅋ

너 이제 최연소 규라인이라고 말해주는 경규옹 ㅋㅋㅋㅋ




꿈 많은 아이에게도 예외 없는 경규의 까칠함 "날로 먹으면 안 되지"

해리 공주의 세 가지 소원, 미스코리아·아이돌·발레리나 

하지만 아이돌이 되기 싫은 작은 이유가 하나 있다? 

"연습을 많이 해야 돼요…" "날로 먹으면 안 되지" 

꿈 많은 일곱 살에게도 예외 없는 경규의 까칠한 충고 (ㅋㅋ)



(WOW~) 영어 죽이는(?) 월드☆ 김윤진의 한 끼 영어 테스트!


영어도 잘 하는 다재다능한 해리 

영어 죽이는(?) 월드스타 김윤진과 한 끼 영어 테스트! 

해리의 발음이~b 사실은 3개월 배운 실력 (ㅋㅋ) 

짧은 가방끈 치고는 훌륭! 열심히 하는 모습 칭찬해~



'짐승돌' 옥택연의 저돌적인 닭갈비 흡입! 이 정도면 그냥 짐승

본격적인 식사 전 택연&호동도 반주 한 잔씩! 

돼지고기+쌈으로 입 푸는 호동과 닭갈비에 꽂힌 택연 

택연, 짐승돌다운 저돌적 흡입! (이 정도면 그냥 짐승) 

감탄이 절로 나오는 닭갈비, 맛의 비결은 소주 품은 닭♥



투닥거림도 마냥 귀여운 현실 남매, 오빠를 들었다~ 놨다 해♥


동생의 단점을 말하는 오빠, 이를 들은 동생 "나중에 복수할 테다!" 

이번엔 동생에게 오빠의 단점을 말하라 했더니 "하나도 없는데…" 

오빠를 들었다 놨다 하는 귀여운 동생 해리 ㅎㅎ 

투닥거림도 마냥 귀여운 현실 남매, 보고만 있어도 미소가♥



최연소 경규 라인 해리의 데뷔 무대 '파'쇼! "기회는 한번이야"

경규 "해리 너 규라인이야 이제" 해리의 한 번뿐인 데뷔 무대 시작! 

(세상 진지) 하나~ 둘~ 셋~파(?) 열심히 태권도하는 해리 

다 덤벼- 최연소 규라인 퍼포먼스에 대만족한 경규! 

앙증맞은 '해리의 대방출 쇼'에 모두가 매료된 저녁^_^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