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악

[뱀선생] 복면가왕 2주년 특집 - 김연우 보헤미안 랩소디 라이브

by 뱀선생 2017. 4. 3.
반응형

[뱀선생] 복면가왕 2주년 특집 - 김연우 보헤미안 랩소디 라이브


복면가왕 2주년 특집 오프닝 무대를 꾸민

클레오파트라 김연우의 보헤미안 랩소디 라이브 무대~!!!!


예전 유희열의 스케치북에서도 한번 불렀던것 같은데 역시 연우신은 짱이야 ㅋㅋㅋㅋ

위태위태하던 복면가왕 프로그램을 내가 살렸다고 너스레 ㅋㅋㅋㅋㅋ




역대 가왕 & '프레디 머큐리' 특별 오프닝 무대! - Bohemian Rhapsody


'프레디 머큐리'와 역대 가왕들이 꾸민 2주년 특집 오프닝 무대!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