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예능

[뱀선생] 아는형님 이경규 편 - 김희철에게 탈탈 털리는 킹경규

by 뱀선생 2017. 4. 1.
반응형

[뱀선생] 아는형님 이경규 편 - 김희철에게 탈탈 털리는 킹경규


jtbc 토요일 예능 아는 형님 69회 20170401

이번주 아형 게스트는 갓경규 킹경규 이경규 ㅋㅋㅋㅋ


계속 이경규에 들이대던 우주대스타 김희철의 무근본 막드립 개드립.

너 몇살이냐는 질문에 게맛살이라고 ㅋㅋㅋㅋㅋㅋㅋ

아예 당황 황당해서 대꾸를 못하는 경규옹 KO패 ㅋㅋㅋㅋㅋㅋ


초반에는 뭔가 손발이 안맞았는데 

뒤로 갈수록 적응돼서 꿀잼이였음 ㅋㅋㅋㅋㅋ

김영철 데리고 다니는 따까리 피에로 행 쿵짝 쩔어 ㅋㅋㅋㅋㅋ




막내 따까리(?) 희철X경훈, '예능 대부' 경규 앞에서도 똘끼 폭주!


호외요~ '예능 대부' 경규행님이 아형고에 전학 왔어요! 

막내 따까리(?) 희철X경훈의 격한 환영에 어질~@_@ 

멈추지 않는 극한의 깐족거림에 경규, 결국 대폭발! 

그! 래! 도! 막내 따까리들은 멈추지 않는다! '똘기' 폭주!!!!!!! 



전학 온(?) 영철에게 형님들 "만우절이니깐 다시 집에 가!"


거짓말 처럼(?) 자기 이야기에 돌아온 영철-! 

(대뜸) 5%하차고에서온 영철이야, 수근 "말 많으면 욕먹어요" 

영철 하차 주범 김희선, 영철에게 "오빠 교복 주세요..." 

4月1日 운명의 만우절, 호동 "다시 집에 가면 돼~'

쌈자 똥마렵다 똥싼다 개드립 ㅋㅋㅋㅋ


(하극상) "아우 귀여워♡" 김희철 극한 깐족에 말문 막힌 이경규

희철 "자~ 오늘 봅시다!", 버럭경규 "어린 놈의 자식이!" 

(2차전) 희철 "선배님도 상황극 못하시네요^_^" 

멈추지 않는 극한의 깐족, 경규 "애한테 밀리네..." 

전학온 이유, 한끼 쥽쇼에 안나온 따까리(?)들 잡으러 왔어-!

김희철이랑 민경훈 진짜 한끼줍쇼 나오려나? ㅋㅋㅋㅋㅋ


[섹시댄스+눈 돌리기] 경규의 앙증맞은 춤사위 'Excuse Me'

(형님 조작단) 경규의 장점 배려 → 섹시 댄스 (ㅋㅋ) 

가물 가물한 경규, 내가 섹시 댄스를 적었다고?... 

까짓거~ 시키면 한다~ 신생아처럼 앙증맞은 춤사위! 

+눈 돌리기, 섹시댄스와 신개념 컬래버레이션 칭찬해 bb

그냥 피식하다가 눈알돌리기랑 섹시댄스 합치니까 개터졌음 ㅋㅋㅋㅋㅋ


(캐릭터) 성질대로 살기 편한 이경규, 발 차기해도 좋아해 "콱 C"

(경규 일화) 호동, 촬영하면 학생들에게 발길질한다니깐! 

경규 "(반전) 좋아하지~", 호동 "애들이 좋아하긴 해.. 어떨떨.." 

버럭 캐릭터가 신의 한수인 '친절한(?) 경규!'

항상 시니컬한 이경규와 택시 기사와 기싸움 에피소드 썰 ㅋㅋㅋㅋ
그래서 내가 어떻게 해줄까요!!!!!
사인 해줬으니까 이름은 니가 적어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