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예능

[뱀선생] 나혼자산다 198회 - 박나래 남동생 결혼식에 총출동한 개그맨

by 뱀선생 2017. 4. 1.
반응형

[뱀선생] 나혼자산다 198회 - 박나래 남동생 결혼식에 총출동한 개그맨


mbc 금요일 예능 나 혼자 산다 198회 20170331


박나래 친남동생 결혼식 이야기.

선후배 개그맨, 가족들이 목포에서 모였는데 재미있었음 ㅋㅋㅋㅋ

나래의 친 할머니가 나왔는데 너 누가 술장사 한다고 그걸로 돈 많이 벌었다고 하더라 ㅋㅋㅋㅋㅋㅋㅋ

할머니 분들이여서 예능 나래바를 잘못 이해하신듯 ㅋㅋㅋㅋㅋㅋ

술장사 그만하고 술 작작 마시라고~~~


[선공개] 박나래 동생 결혼식에 희극인 총출동!


목포에서 하는 박나래 남동생 결혼식에 개그콘서트 선후배 개그맨 총출동~

김준호, 양세형, 김기욱, 김영희, 권재관, 허안나, 박지민 등등

사회자 대세 양세형 ㅋㅋㅋㅋ

큰손 박나래, 의문의 팔 토시 입고 간식 준비를 하는데 동생 결혼식이라고 큰 맘먹고 첨으로 명품옷을 구매했다고 함.

남들은 다 팔토시, 당구 선수 같다고 ㅋㅋㅋㅋ



'엉덩이로 그네타기' 양세형 찰진 시범에 분위기 up!


뭔가 연예대상 오프닝 무대 같은 개그맨 동료들의 젠틀맨 ㅋㅋㅋㅋㅋ

1박2일 끝내고 바로 왔다는 김준호. 입냄새 개꾸렁내 난다고 ㅋㅋㅋㅋㅋ

대장 내시경 검사복 드립
양세형 엉덩이로 그네타기 센스 ㅋㅋㅋㅋㅋ



'어머니 빙의' 박나래, 수도꼭지 눈물


남동생 결혼식에 엄마도 안 우는데 눈물 흘리는 누나 박나래.



웃음·감동·재미 다 잡은 박나래 축가!!

김기욱 바보에게 바보가 축가에 박나래의 눈물 터지는 축사.

파르르 떨면서 축사를 읽네요 ㅜㅜ

하루가 멀다 하고 싸웠던 네가아~~~

장가를 간다고 하니 대견스럽고 자랑스럽구나

사랑은 서로를 바라보는 것이 아니라

같은 곳을 바라보는 거라더라

내가 만난 남자는 동서남북 다 봤지만 

성주 넌 안 그런다고 누나가 보장하지

옆에 있는 신부 많이 아끼고 사랑해줘

오늘 우리 식구가 되는 오랑캐 아니 올케

미안 핫바를 잘못 먹었나봐

우리 가족이 돼줘서 고맙고 

선정아 환영한다 사랑해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