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예능

[뱀선생] 언니들의슬램덩크2 - 나 오늘 자신감을 입었다는 패션왕 홍진경

by 뱀선생 2017. 4. 1.
반응형

[뱀선생] 언니들의슬램덩크2 - 나 오늘 자신감을 입었다는 패션왕 홍진경 ㅋㅋㅋ


kbs 금요일 예능 언니들의 슬램덩크2 8회 20170331


언니쓰2 맞지 파트 분배 오디션과 스타일 준비과정이 방송됐음.

엄정화와 만나서 컨셉을 짜봤다는데 역시나 홍진경 하드캐리 ㅋㅋㅋㅋㅋㅋ

언니쓰 시즌1 때도 핑크 가발에 구멍 뚫린 옷을 입고 나왔는데

이번엔 빤짝이 ㅋㅋㅋㅋㅋㅋㅋ



소미, 연습만큼 실력 발휘 못하자 ’눈물’


새벽까지 음성톡으로 블랙비트 출신이자 진지충 장진영 쌤과 연습을 했지만

결국 진성 극복 실패.

질러야될 노래인데 자신감 있게 지르지 못하고 가성으로 피해가고 눌러불러서 안예쁘다고 지적당함.

자막에 서러운 솜솜솜 ㅋ



홍진경, 불도저처럼 밀고 나가는 노래에 ’감동’


웃음부터 감동까지 잡는 홍진경의 맞지 파트분배 오디션 ㅋㅋㅋㅋㅋ

초반에 긴장해서 불안한거말고 후반에 확 달라진 모습을 보여줌.

물론 그렇다고 엄청 잘 부른다는건 아님요 ㅋㅋㅋㅋ

진지하게 발전된 모습!!!



한채영, 아들에게 노래 검사? 아들 "하지마세요"


차에서 이동할때도 맞지 노래 연습 중인 한채영.

근데 한채영 아들이 들어도 못 들어줄 노래 ㅋㅋㅋㅋㅋ

좋다고 해놓고 또 부르려고 하니까 하지 마세요 ㅋㅋㅋㅋㅋ



역시 믿고 듣는 공리더의 노래에 귀정화♡


투애니원 출신의 넘사벽 공민지의 보컬 ㅋㅋㅋㅋ

항상 고음 후렴은 박봄 담당이라서 중저음 보컬인 저로서는 도전이였다나? ㅋ

근데 2NE1 후반 노래 중에는 씨엘하고 공민지 보컬이 많았던걸로 기억 ㅋㅋㅋㅋ



아이돌 출신 G충쌤의 ’POWER 진지 댄스’


블랙비트 메인보컬이였다는 진지충 선생의 날개 춤추면서 라이브 ㅋㅋㅋㅋ



비주얼 쇼크! 명불허전 패션왕의 귀환!


언니쓰1 때도 파격 패션을 선보인 홍진경.

이번에도 비주얼 쇼크 시선강탈 ㅋㅋㅋㅋㅋ

몸매가 쩔긴 쩐다는데 으악 홍진경 최우수상 각이라고 ㅋㅋㅋㅋㅋ

뭘 자꾸 벗어 ㅋㅋㅋㅋㅋ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