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예능

[뱀선생] 해피투게더3 쟁반노래방 - AOA 멤버가 될뻔한 걸스데이 유라

by 뱀선생 2017. 3. 31.
반응형

[뱀선생] 해피투게더3 쟁반노래방 - AOA 멤버가 될뻔한 걸스데이 유라


kbs 목요일 예능 해피투게더 시즌3 15주년 특집 쟁반노래방 편

이번주 해투 게스트는 걸그룹 여신 특집으로 혜리, 하니, 유라, 세정, 소미


ㅇㄱㄹㅇ

한준희 옹의 0720 아그래요 아재드립이후 터진

박명수의 ㄱㄲㅇㄷ 개꿀이득 개구리 경칩드립 ㅋㅋㅋㅋ


이번에 틀리면 죽빵날려버린다, 왜 미안하다고 안하냐 이런게 사회생활이다

오는 명수옹 드립 컨디션 굿~ ㅋㅋㅋㅋㅋ


구공탄이 뭔지도 모르는 핵구명 소미와 

혜리 미친 어깨춤 때문에 유재석 멘탈 붕괴 ㅋ

쟁반노래방 꿀잼이였음.




책가방 토크, 혜리의 책가방 안에 든 DVD?


야간 자습하다가 친구들과 몰래 교실로 들어와서 DVD 영화를 봤다고 ㅋㅋㅋㅋ

감독 선생님이 돌아다니니까 한명이 돌아가면서 망보고 숨어서 봤다나? ㅋ

학창시절 별명 ㅋㅋㅋㅋ

혜리 잠실 여신, 오금동 여신

하니 경기여고의 빨강 목도리, 켄타우로스

소미 태권도 얼짤 소녀

세정 적토마 



유라, AOA 될 뻔 했었다?


과거 싸이월드 미니홈피 시절 FNC 소속사에서 연락왔었다고 ㅋ

어쩌면 AOA 멤버가 됐을지도 모르겠다는 유라.

그러면 설현 유라 조합이 나왔으려나 ㅋㅋㅋㅋ

아이돌 3대 화가 멤버로 유라, 손나은, 김재경



혜리, 만날 인연은 어떻게든 만난다! 운명적인 ’데뷔’ 스토리

학창시절 연예계 소개시켜주려는 카페 오빠 이야기.

셰프에 연예인 데뷔에 케이윌, 지금 소속사 사장까지 버라이어티하다.



데뷔를 반대하셨던 하니·유라의 어머니! "데뷔하면 손에 장을 지진다!"


하니, 유라의 사춘기 중2병 시절 이야기



하니, 눈병 옮아서 학교 안가려다 머리 밀릴뻔 한 사연!

하니 어머니 이야기 강하네요 ㅋㅋㅋㅋ

반항하려는 조짐이 보이니까 철인 3종 경기 시켰다고 ㅋㅋㅋㅋㅋ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