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예능

[뱀선생] 1박2일 - 데프콘 먹방 터지는 전국 해장국 로드 여행~ ㅋㅋㅋㅋ

by 뱀선생 2017. 3. 26.
반응형

[뱀선생] 1박2일 - 데프콘 먹방 터지는 전국 해장국 로드 여행~ ㅋㅋㅋㅋ


kbs 일요일 예능 해피선데이 1박 2일 489회 20170326 1번 국도 해장국 로드 편.


이번주 1박2일은 게스트 없이 멤버들로만 두조로 나눠서 해장국 여행 ㅋㅋㅋㅋㅋ

전날 밤에 불러서 빈속에 전통주 왕창 먹이고 바로 해장국 여행 출발~


예전 나혼자산다 시절 미친 먹방 먹깨비를 보여준 데프콘의 클라스는 여전하네요

동구, 차태현 둘다 리액션과 멘트에 감탄하며 먹깨비 BJ 별풍선 드립 ㅋㅋㅋㅋㅋ


오늘 1박2일은 데프콘이 하드캐리한듯~ 꿀잼이였네요

(벌칙인지 모르겠지만 조업 특집 대박일듯 ㅋㅋㅋㅋㅋ)




새벽 4시에 목포로 해장하러 간 데프콘·동구·차태현


비주얼 작살나는 목포 뼈다귀해장국과 돼지 주물럭 ㅜ



데프콘도 푹 빠진 목포의 새벽 만찬, ‘와구♥’


목포 24시간 뼈해장국 맛집.

대표메뉴는 돼지고기 주물럭? 제육볶음이라는데 그것도 맛있어보임 ㅋㅋㅋㅋ



KBS 앞에서 만난 최수종의 추천 해장국 맛집!


kbs 직원 및 여의도 직장인들이 즐겨 찾는다는 콩나물 해장국 맛집 추천 ㅋㅋㅋㅋ

모든 왕이란 왕은 다해봤다는 사극왕, 킹수종, 왕수종, 고종순종최수종??? ㅋㅋㅋㅋ
62년생 개동안 ㅎㄷㄷㄷ;;;;



30년째 여의도를 지키고 있는 맛집! 해장국 3종 세트에 멤버들 ‘감동’


여의도 해장국 맛집의 뼈해장국, 콩나물해장국, 북어해장국 3종 세트 ㅋㅋㅋㅋ



1초 남겨두고 극적인 성공!! 무안에서 꿀맛같은 ‘연포탕’으로 해장 완료!


무안 해장국 맛집 연포탕 ㅋㅋㅋㅋㅋ

연포탕 집 사장님 예능감 하드캐리~!!!

병뚜껑따기와 전국노래자랑 ㅋ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