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예능

[뱀선생] 유머 - 마리텔 92회 - 일류갑 이상민 비염탈출 코세척 ㅋ

by 뱀선생 2017. 3. 26.
반응형

[뱀선생] 유머 - 마리텔 92회 - 일류갑 이상민 싼 가격에 비염탈출 코세척 ㅋ


mbc 토요일 예능 마이 리틀 텔레비전 92회 20170325

이번주 마리텔 게스트는 구 비스트 하이라이트, 구구단 세정 미나, 이상민, 김구라 김정민


하이라이트 캠핑 방

구구단 가구 DIY 방

이상민 싸게 럭셔리 라이프 생활 팁 방

김구라 민주주의 역사 방




신인미 낭낭! 라면 하나에 리액션 폭발하는 하이라이트!


불 없이 발열 팩 캠핑 신문물에 놀라는 구 비스트 현 하이라이트 ㅋㅋㅋㅋㅋ

물 없이 라면 끓일 수 있냐는 뭐냐 -_-ㅋ



이상민, 충격적 비주얼로 비염 탈출!


이상민의 싼 가격으로 효과적으로 비염 치료를 할 수 있다는 코세척 ㅋㅋㅋㅋㅋ

아~~~ 핰핰핰핰핰 비염이 없어서 개신기 터진다 ㅋㅋㅋㅋㅋ



10초 만에 탄로 난 수포자 세정&미나의 이과 도전기

걸그룹 구구단의 멤버 세정, 미나의 수포자 근의 공식 대결 ㅋㅋㅋㅋㅋ



이상민, 눈물과 함께하는 럭셔리 거품 목욕


단돈 13,400원으로 거품목욕 월풀을 즐길 수 있다는 일류갑 이상민의 노하우 ㅋㅋㅋㅋㅋ

시끄러운게 단점인지만 보면서 구멍 제대로 뚫어놓으면 레알 괜찮을것 같아보임 ㅋ

타일 줄눈 시공? 그것도 우왕 개신기 ㅋㅋㅋㅋ

이상민 또 나와도 괜찮을 것 같음.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