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화 + 드라마

[뱀선생] 크 다시 한번 믿어본다, DC 개쩌는 저스티스리그 예고편 공개

by 뱀선생 2017. 3. 26.
반응형

[뱀선생] 크 다시 한번 믿어본다, DC 개쩌는 저스티스리그 예고편 공개


캬~ 2017년 11월 개봉 예정인 DC의 슈퍼히어로 영화 저스티스리그(JUSTICE LEAGUE, 2017)!!!


첫번째 예고편을 공개했는데 레알 개쩌네요~

(다만 사이보그? 인조인간??? 영웅 캐릭터는 첨봐서 그런가 뭔가 어색한것 같음.... 플래시는 잘생겼네요 ㅋ)


개인적으로 극장을 가는 이유는 

큼직한 화면과 빵빵한 사운드에 어울리는 초대형 액션 블록버스터 영화를 보기 위해서인데

잭 스나이더 감독은 완성도에서 욕먹지만 진짜 영상미 하나는 최고인 감독인것 같음.

예고편만 봐도 또 비주얼이 폭발하는데 저스티스리그 무조건 돈 내고 본다 ㅋㅋㅋㅋㅋ


(워너브라더스야 그냥 디즈니 마블 따라해서 가볍게 만들지말고

배대슈처럼 그냥 무겁고 장엄하게 그러면서도 새끈하게 만들어줘라

아직도 건물이 무너지는 첫 오프닝 장면과 배트맨의 액션, 거기에 마지막 원더우먼의 등장과 전투 장면을 잊지못한다.

30분 스토리가 보강된 뱃대슈 얼티밋 에디션 감독판을 블루레이로 구입할 정도로 영상미는 레알 취향저격 쩔었어 ㅋㅋㅋㅋㅋ)


플래시 : 아저씨는 슈퍼파워(능력)이 뭐임???

배트맨 : 돈

조물주 위에 건물주, 재벌 드립이 슈퍼히어로 영화에서도??? ㅋㅋㅋㅋㅋ


역시나 중심에 설 것 같은 갤 가돗의 원더우먼과 좌우로 새캐릭터인 아쿠아맨, 사이보그



워너브라더스 공식 유튜브 채널 - 저스티스 리그 첫번째 공식 예고편


인류에 대한 자신의 회복 된 믿음과 슈퍼맨의 사심 없는 행동에서 영감을 얻은 브루스 웨인 (Bruce Wayne)은 그의 새로운 동맹국인 다이애나 프린스 (Diana Prince)의 도움을 더 큰 적에 직면하도록 제안합니다. 함께 배트맨과 원더우먼은 새로이 각성 된 이 위협에 대처할 수 있는 메타 인간 팀을 찾아 모집합니다. 그러나 전례 없는 이 저스티스 리그 - 배트맨, 원더우먼, 아쿠아 맨, 사이보그 및 플래시 -의 형성에도 불구하고, 지구를 격렬한 공격으로부터 구하기에는 이미 너무 늦었을 것입니다.


헨리 카빌 - 클라크 켄트 (칼-엘) / 슈퍼맨

벤 애플렉 - 브루스 웨인 / 배트맨

갤 가돗 - 다이애나 / 원더우먼

에즈라 밀러 - 배리 앨런 / 플래시

제이슨 모모아 - 아서 커리 / 아쿠아맨

레이 피셔 - 빅터 스톤 / 사이보그

제시 아이젠버그 - 렉스 루터 주니어

앰버 허드 - 메라

J.K. 시몬스 - 제임스 고든

에이미 애덤스 - 로이스 레인

제러미 아이언스 - 알프레드 페니워스

다이앤 레인 - 마사 켄트

윌럼 더포 - 불코

줄리언 루이스 존스 - ?

키어시 클레먼스 - 아이리스 웨스트

조 맹거넬로 - 데스스트로크 / 슬레이드 윌슨 역

키어런 하인즈 - 스테판 울프

미정 - ? / 그린 랜턴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