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악

[뱀선생] 걸스데이(소진, 유라, 혜리, 민아) 새앨범 컴백 티저

by 뱀선생 2017. 3. 21.
반응형

[뱀선생] 걸스데이(소진, 유라, 혜리, 민아) 새앨범 컴백 티저


2년만에 발매한다는 걸그룹 걸스데이 새 미니 앨범 5집.

검색해보니까 미니로는 5집이라서 앨범명이 everyday #5 인가 봄.


혜리 덕선이 응답하라 1988이나 다른 멤버들을 TV 예능에서 많이봤었는데

이후 새 노래는 어떻게 나올까 살짝 궁금함 ㅋㅋㅋㅋ

(이번주 주말 아는형님이나 엄청 재밌었으면 좋겠당 ㅋㅋㅋㅋ)


걸스데이란 가수를 알게된 노래로는 2012년 나를 잊지마요.

개인적으로 좋아했던 노래는 2014년에 나온 달링 / 2015년 나도 여자예요


Girl's Day(걸스데이) _ Don't forget me(나를 잊지마요) MV


[MV] GIRL'S DAY(걸스데이) _ Darling(달링)


[MV] Minah(민아) (Girl's Day(걸스데이)) _ I am a woman too(나도 여자예요)



걸스데이 새 미니 앨범 Everyday #5 컴백 티저 이미지










아는 형님 68회 예고편


강호동 표현으로 걸그룹 중 리액션  세계 챔피언급이라는 걸스데이 아는형님 예고편.



[3월 25일 예고] 덤벼라 매운맛! 청양고추급 예능감으로 승부한다!


백종원의 3대 천왕 제주도 특집편에 출연하는 걸스데이 예고편.

mbc 진짜사나이 여군특집에 출연한 이시영과 혜리??? ㅋㅋㅋㅋ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