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요리 레시피 + 맛집/먹거리(편의점+배달)

[뱀선생] 편의점을털어라 2회 - 젤리주, 편의점훠궈, 곱창전골 레시피

by 뱀선생 2017. 3. 21.
반응형

[뱀선생] 편의점을털어라 2회 - 젤리주, 편의점훠궈, 곱창전골 레시피


tvN 월요일 예능 편의점을 털어라 2회 20170320 연예계 주당 3인방 편.

이번주 편털 게스트는 나르샤, 정진운, 차오루가 출연.


정진운이 추천하는 편의점 애정템 : 미니족발

나르샤가 추천하는 편의점 애정템 : 큰 요구르트



요즘 sns난리라는 스크류바젤리, 수박바젤리, 꼬깔콘젤리 ㅋㅋㅋㅋ

거기에 곰돌이 젤리주???

여성들이 이뻐할 비주얼로 곰돌이 젤리를 좋아하는 술에 담궈두면 곰돌이젤리가 술을 먹어 퉁퉁 불어난다고 ㅋㅋㅋㅋㅋ

술이 약한 여성들도 좋아할 맛이라나 ㅋㅋㅋㅋ

과실주 냄새가 나고 하리보젤리를 먹으면 되서 안주가 필요없다는 하리보주 (하리보소주) 

친구들과 파티할때 한번 써먹기 좋고 썼다 달았다 마치 감기약을 먹는 느낌이라고 ㅋㅋㅋㅋㅋ



차오루 - 편의점 훠궈 레시피


중국에서 술 마실때 가장 많이 먹는 안주라는 양꼬치, 훠궈(샤브샤브)

그래서 편의점 메뉴로 훠궈 맛을 비슷하게 재현해본 메뉴인 맛이 차오룬다 ㅋㅋㅋ


1. 대파를 칼의 옆면으로 두들겨서 즙을 낸 후 자른다.

2. 훠궈에 넣을 재료들을 먹기 좋은 크기로 자른다.

(방송에서는 비비고 왕교자 만두, 소세지, 어묵핫바, 스팸, 두부, 당면(컵누들)을 썼음)

3. 진짬뽕 라면 스프와 대파를 넣고 끓여 훠궈 육수를 만든다.

4. 훠궈용 땅콩 소스로 땅콩 버터를 물에 희석해서 묽어질 떄까지 저어준다.

5. 취향에 맞게 재료들을 넣고 데워먹으면 끝~

훠궈 중에서 해산물 육수를 쓰는 그런 맛이 난다고 함. 땅콩소스가 신의 한수? 소수를 부르는 맛이라는 평가 ㅋㅋㅋㅋ



정진운 - 간단 편의점 스키야키


간편스(간단 편의점 스키야키)라고 친구들이랑 대결했던 메뉴 ㅋㅋㅋㅋ

굴소스 + 불고기 양념 조절이 포인트.


1. 불고기 양념, 굴 소스, 다진 마늘을 끓는 물에 넣고 졸여주면 육수 끝~

2. 졸인 육수에 청양 고추, 대파, 만두, 당면을 넣어 한 번 더 졸여주면 완성

3. 달걀 노른자를 준비해 만두에 찍어먹으면 됨.

뚝배기불고기 안에 당면을 먹는 느낌? ㅋㅋㅋㅋ



편털식레시피 - 혜린의 <맥주랑~ 고소고소한 눈꽃누룽지>


재료 총 가격: 5,900원

오뚜기구수한누룽지(2,000원), 뿌리는 치즈 2봉(1,000원), 맥주단짝 짝태(2,900원), 소금, 후추

 

레시피:

1. 짝태는 살만 발라 곱게 찢어, 누룽지와 한 그릇에 담고 치즈를 뿌린다.

2. 치즈 뿌린 누룽지와 짝태를 전자레인지에 넣고 치즈가 녹을 때까지 30초씩 끊어서 2번 정도 돌린다. 

3. 녹은 치즈와 누룽지, 짝태를 고루 섞은 뒤 한 입 크기로 덜어서 담는다.

4. 그 위에 고추장을 올려주면 완성!


누룽지 사이에 치즈향이 풍부하고 바삭바삭한 식감까지~ 맥주, 와인 안주 및 대접하기에도 좋은 눈꽃누룽지



편털식레시피 - 박나래의 <곰곱히 생각해보니 술이 생각나네~>


재료 총 가격: 9,650원

매운 곱창볶음(6,900원), 사리곰탕 라면(1,150원), 소주(1,600원), 고춧가루, 다진 마늘, 청양고추 5개, 파, 양파, 들깨가루, 후추


레시피:

1. 매운 곱창볶음을 전자레인지로 돌린 후, 다진 마늘 1T, 소주 종이컵 1/3을 넣고 냄비에 넣고 볶는다. 

2. ①에 뜨거운 물을 종이컵 3컵 정도 붓고, 사리곰탕 라면의 스프를 넣는다.

3. 끓기 시작하면 청양고추 5개, 고춧가루 1T, 들깨가루 2T를 넣고 파와 양파를 넣는다. 

4. 국물이 우려나면 면을 넣고, 들깨가루 & 청양고추를 잘라 데코해주면 완성!


식당 곱창전골, 술국을 먹는 깊은맛이 난다는 편의점 곱창전골 레시피 ㅋㅋㅋㅋㅋ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