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예능

[뱀선생] 해피투게더3 15주년 돌아온 목욕탕토크 특집 ㅋ

by 뱀선생 2017. 3. 17.
반응형

[뱀선생] 해피투게더3 15주년 돌아온 목욕탕토크 특집 ㅋ


kbs 목요일 예능 해피투게더3 490회 15주년 기획 특집 2탄 목욕탕 토크 편.

이번주 해투 게스트는 존박, 김희철, 이수근, 손현주, 김상호, 나라 가 출연함.


딴건 몰라도 의외로 손현주 님 개터진다 ㅋㅋㅋㅋㅋ

기복왕 손현주. 낯가린다고 하더니 허언증, 몸개그, 등등 막던짐.

박명수랑 호흡이 잘 맞았는데 이 형님 형화 홍보 끝나니까 깽판친다고 ㅋㅋㅋㅋㅋ


손현주가 프리롤로 날아다니니까 자막 CG로 추사랑 데헷 미친 합성 ㅋㅋㅋㅋㅋ



문 열자마자 북적이는 목욕탕! 이수근·김희철·존박 등장!


은밀하게 위대하게를 같이 진행하는 이수근, 김희철, 존박 친해보임 ㅋㅋㅋㅋ

존박 아는형님 나와도 잼날것 같다.



이수근, 해피투게더 원년멤버에서 잘렸던 사연!


과거 해피투게더 프렌즈에서 반장 역활로 예능에 데뷔했다는 이수근.

그러다가 1박2일에서 영입제의가 와서 옴겨갔다고 하네요. 

그게 지금의 강호동 라인 이수근을 있게한 신의 한수인듯 ㅋㅋㅋㅋ

이수근 말로는 하차통보 받을때 유재석이 특별히 막아주진 않았다고 개드립 ㅋㅋㅋㅋ



엄현경, 김희철과 키스신 회상 "키스 못 했던것…"


ㅋㅋㅋㅋㅋ 과거 논스톱인가? 데뷔 초 시트콤에서 연인 연기를 했던 김희철과 엄현경.

김희철 입장에서는 사실적으로 나와야한다는 감독의 요구에 혀를 돌려야하나 고민했다고 하고

엄현경 입장에서는 김희철이 키스를 너무 못한다고 생각했다함 ㅋㅋㅋㅋ

예전 아는형님 레전드 에피소드 중 하나인 DVD방 누나 썰이 생각난다 ㅋㅋㅋㅋㅋㅋ

여기서부터 게이 루머가 나온것 같다고 자폭 ㅋㅋㅋㅋㅋ



나라, 다리 길이만 106cm! 몸매 비결은 ‘하얀 음식 안 먹기’


헬로비너스 나라의 골반에서부터 다리길이가 106cm라고 하네요.

그래서 그런지 요즘 광고를 많이 찍는다고 ㅋㅋㅋㅋㅋ

몸매 관리 비결로 미란다커 다이어트? 흰음식 안먹는다고 함.

밥, 면 등등

바로 옆에서 빨간 비빔밥, 초코우유 드립 ㅋㅋㅋㅋ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