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화 + 드라마

[뱀선생] 마블 신작 드라마 넷플릭스 아이언 피스트 방송 일정

by 뱀선생 2017. 3. 16.
반응형

[뱀선생] 마블 신작 드라마 넷플릭스 아이언 피스트 방송 일정


크~ 넷플릭스는 구독하는 이유라고 할 수 있는 넷플릭스 오리지널 드라마~!!!

그 중에서도 특히 끝까지 다 본 미드로 마블 시네마틱 유니버스와 함께 제작하는 디펜더스 세계관 시리즈 ㅋㅋㅋㅋ


데어데블(Daredevel, 2015) 시즌 1,2

제시카존스(Jessica Jones, 2015) 시즌1

루크케이지(Luke Cage, 2016) 시즌1

까지 나왔고 나중에 어벤저스처럼 드라마 히어로도 디펜더스라고 하나로 뭉친 드라마가 나온다고 함 ㅋㅋㅋㅋ


어쨌거나 그중 마지막 멤버인 아이언 피스트(Iron Fist) 드라마가 2017년 3월 17일에 시즌1이 방송된다고 함.

런칭이 이제 딱 하루 남아서 포스팅 ㅋㅋㅋㅋㅋ


이번 드라마 주인공 이름은 대니 랜드 / 아이언 피스트 라고 하며

뭔가 무술을 기반으로 한 능력인것 같다. 약간 데어데블과 비슷한 느낌?

아이언피스트면 철권이라는건데 만화 원펀맨 같으려나? ㅋㅋㅋㅋㅋ

참고로 대니 랜드 역의 배우는 핀 존스라고 하는데 왕좌의 게임 시리즈에서 로라스 티렐 역으로 출연한 그 배우 ㅋㅋㅋㅋ



당연히 마블 디펜더스 드라마 시리즈에서 빠지지 않는 클레어 템플 / 나이트 너스도 또 등장하는 모양 ㅋㅋㅋㅋㅋ



넷플릭스 공식 유튜브 채널 - 마블 아이언 피스트 공식 예고편 영상(한글자막)


15년 전 비행기 사고로 죽은 줄 알았던 대니 랜드(핀 존스)가 어느 날 갑자기 자신의 존재와 부모님의 회사를 되찾기 위해 뉴욕으로 돌아온다. 

15년 동안 위대한 능력의 히어로 ‘아이언 피스트’가 된 대니 랜드는 뉴욕에서 그를 위협하는 불의와 마주하고, 정의의 불주먹으로 응징을 시작한다. 

마블 아이언 피스트 2017년 3월, 오직 넷플릭스에서 공개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