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예능

[뱀선생] 라디오스타 극과극 희은, 희경 자매와 찬혁, 수현 남매 ㅋㅋㅋ

by 뱀선생 2017. 3. 16.
반응형

[뱀선생] 라디오스타 - 극과극 희은, 희경 자매와 찬혁, 수현 남매 ㅋㅋㅋㅋ


mbc 수요일 예능 라디오스타 518회 20170315 가족끼린 그럴 수 있어 특집 편.

이번주 라스 게스트는 양씨 집안 양희은, 양희경 자매와 이씨 집안 이찬혁, 이수현 남매가 출연했음.


재미없을줄 알았는데 의외로 소소한 꿀잼이 가득 ㅋㅋㅋㅋㅋ

진짜 김구라가 꼼짝 못할정도로 직설화법 돌질구를 툭툭 날리는 양자매와

그 중간을 깨알재미로 채우는 악동뮤지션 남매 ㅋㅋㅋㅋ

개인적으로 라스 레전드 편에 넣어도 괜찮을정도로 현웃터졌음.


(방송중에 지코와 콜라보는 먼저 제의가 온거라며 월간 윤종신이 언급하는데 

악뮤는 진짜 월간윤종신 좋아한다고 함. 

윤종신이 떨떠름한 표정으로 실제로 콜라보 요청한 적이 있다고 했는데 YG가 중간에서 짜른듯 ㅋㅋㅋㅋㅋㅋ

악동뮤지션은 깜짝 놀라며 레알 몰란다는 표정

월간 윤종신에 악동뮤지션도 나왔으면 좋겠당 ㅋㅋㅋㅋ)




극과 극! 희은·희경 자매의 싸움과 찬혁·수현 남매의 싸움!


욕하면서 싸워본적이 없다는 악동뮤지션.

제일 심한 욕이 멍청아? ㅋㅋㅋㅋ



양희은의 화통한 직설화법!!

라스 작가한테도 까칠해서 인터뷰를 얼마 못한 상황.

그래서 대신 양희경의 아들이자 양희은의 조카가 대신 인터뷰를 해서 제보 ㅋㅋㅋㅋ

엄마는 일하러 나간사이에 학생이 술처먹고 시끄럽게 군다고 조카와 조카친구까지 뺨다구를 날렸다고 하질않나

너도 맞아! 이새끼야!! ㅋㅋㅋㅋㅋ

하루는 집에 처들어와서 다짜고짜 양파하고 밤 내놔 ㅋㅋㅋㅋㅋ

가수하겠다는 조카 노래 듣더니 돌직구 평가에 아예 꿈 포기 ㅋㅋㅋㅋㅋ

두 자매가 아래윗집하며 가까이 사는것 같음.



양희경, 양희은때문에 몸이 성한 적이 없었다?!


궁금한걸 동생 양희경에게 꼭 실험을 시켜봤다는 양희은.

발레가 궁금해서 발가락으로 일어서봐라라고 시켰다가 발가락 부러져서 접골원행~

시소 타다가 날려버려서 손목이 부러져 접골원 ㅋㅋㅋㅋㅋ

엄마한테 이르지 말라고 감자튀김 사줬다나? ㅋㅋㅋㅋㅋㅋㅋ

실 전화기에다가 소리질러서 레알 고막 나감 ㅋㅋㅋㅋㅋ

접골원 정말 오랜만에 들어보는 단어임

형제들보다 더 터프한 양자매 ㅋㅋㅋㅋㅋㅋ



이찬혁·이수현 남매, SM댄스 메들리

악동뮤지션 마리텔에 빅뱅 위주로 YG 댄스 스타일 보여줬으니까 

이번엔 규현이 있는 SM 댄스 스타일을 준비해왔다고 함.

쏘리쏘리, 링딩동, 아이갓어보이를 순서대로 댄스 메들리.



악동뮤지션이 부르는 '광화문에서'


수현이 부르는 광화문에서 라이브 커버 ㅋㅋㅋㅋㅋ

새롭고 좋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