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예능

[뱀선생] 하숙집딸들 - 간기남 박시연 검은옷에 반했다는 김희철 ㅋ

by 뱀선생 2017. 3. 15.
반응형

[뱀선생] 하숙집딸들 - 간기남 박시연 검은옷에 반했다는 김희철 ㅋ


kbs 화요일 예능 하숙집딸들 5회 20170314


세븐이 운영한다는 찜닭집에서 데이트하는 박시연과 이다해 ㅋ

당면은 무조건 굵은게 맛있다고 하네요 ㅋㅋㅋㅋㅋ


이다해와 박시연의 임신 토크.

먹는걸 너무 좋아해서 항상 다이어트 때문에 스트레스가 많았다고...

그래서 임신 했을때 진짜 지금이 마지막 기회라고 폭풍흡입해서 24키로 쪘다고 함 ㅋㅋㅋㅋ

몸무게 앞자리가 8이 됐다나? 의사 선생님까지 임신중독? 경고를 할 정도였다고 함.

출산후 살뺄때도 진짜 힘들게 6개월 걸렸다고 했는데

둘째임신때도 막 먹어서 똑같이 24키로 쪘다고 ㅋㅋㅋㅋ

이다해와 친한 오빠라는 우주대스타 김희철 등장~

역시나 모자, 트레이닝복 후드티, 신발 모두 꽃 프린팅으로 도배!!!

김희철 간기남에서 검은옷이 너무나 잘어울려서 박시연 팬이였다고 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 박시연에게 무한깐족거리면서 방송분량 뽑아내는데
저런 미친 센스 때문에 여자연예인 친구가 많나봄.

아는형님 멤버 조합인 이수근과 김희철 만났어도 빵빵 터졌을것 같다~



이다해의 그 분이 하는 찜닭집에서 신난 시연&다해 ‘해맑’



시연&다해를 찾아 온 깜짝 손님 김희철!



김희철을 보기만 해도 웃는 박시연, 김희철 얼굴에 침 발사!



박시연, "아이 가지고 24kg 증가" 명불허전 먹깨비!




반응형

댓글